본문 바로가기

맛집 . 문화생활

EP.06 <건대 맛집> 건대양꼬치거리 양꼬치 + 훠궈무한리필"홍야동"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방랑너구리입니다!!!!!

월요병! 잘들 이겨내셨나요?

저는 월요병 힘겹게 이겨내고 

화요일 힘겹게 보내고있습니다!!

아침에 겨우겨우 일어나 학교 다니고 있답니다!!

과제가 많아서 오늘은 집에 굉장히 늦게 들어갈것같습니다 

 

흑흑흐규ㅠㅠ

 

그래도 최대한 짜투리시간 만들어 포스팅하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지금 이 글을 적는 오늘은 6월4일 화요일인데요

월요일인 어제만해도 엄청 덥진않았는데 오늘 확 더워진게 느껴지네요

정말 너무너무 덥습니다.. 흑흑

땀을 육수처럼 흘리는 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가서 휴지로 땀을 엄청닦습니다 

 

땀이 식어 냄새라도 날까봐 걱정되어서 휴대용탈취제를 들고다니곤 했는데

올해도 어김없이 하나 구매해야할 것 같습니다!

구매하게되면 제가 어떤 제품을 샀는지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 하는 분야는 

바로 맛집 포스팅인데요!

 

바로 건대 양꼬치거리에 있는 

"홍야동" 입니다.

 

양꼬치와 훠궈과 무한리필 되는 곳인데요!!!

정확히는 양꼬치는 무제한이 맞지만

훠궈는 야채와 면만 무제한 리필이고 고기는 추가주문 하셔야합니다!!!

 

이전에는 건대거리에 갈일이 많지 않았는데요.

최근들어 건대거리에 갈일이 많아졌고 

아는 지인이 건대거리에 양꼬치거리가 있다며 

양꼬치와 훠궈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 "홍야동"이 있다며 데려가 주었습니다!

 

지금부터 "홍야동" 을 사진과 함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홍야동의 위치먼저 알려드리자면

https://map.kakao.com/

건대역 6번 입구로 나와 한서항공직접전문학교나 커먼그라운드가 나올때까지 직진하시고

밑으로 내려가면 훠궈와 양꼬치 냄새가 나기시작합니다.

누가봐도 양꼬치거리입니다.ㅋㅋㅋㅋ

중국어로 되어있는 식당이 정말 많습니다.

복만루라는 식당에서 오른쪽으로 꺾어들어가면!

밑의 사진에서 보이는 홍야동 식당이 등장합니다!!!

 

가게 맞은편에서 찍은 홍야동 입니다!

외관에서 봤을때는 그다지 커보이지 않는 식당인데요.

4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 6테이블에

6명정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 이 1~2개정도있습니다.

안쪽에 숨은 공간이 있는데 그곳은 야채들을 마음껏 퍼서 훠궈에 넣어먹을수있는 곳으로 되어있습니다.

 

사진으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메뉴판!

메뉴판은 간단합니다. 16,900원 짜리 세트로 시키시면됩니다.

밑에 1인 훠궈무한리필, 1인 양꼬치무한리필

각 14,900원에 팔고 있는데

저거는 각각 시켰을 시 입니다.

훠궈만 주문했다던지

양꼬치만 주문했다던지

 

 

양꼬치나 훠궈 둘중 하나를 싫어하는게 아니시라면

16,900원 짜리로 시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정말 알차게 잘나옵니다!!

술 메뉴판

술 메뉴판입니다

오우 칭다오맥주 하얼빈 맥주 등등 있었는데요.

저는 술을 별로 안좋아해서 같이온

지인과 칭다오맥주 한 병 시켰습니다!

 

 

 

메뉴 주문후 나오는 기본세팅입니다!

숯불이 나오고 여러소스들이 세팅됩니다.

그러면 양꼬치를 가져와야겠죠? 

양꼬치를 가지러 가보겠습니다!!

 

음료수 냉장고 옆에있는 양꼬치 냉장고!!

음료수 냉장고에는  음료수와 소주 맥주, 칭다오 맥주, 하얼빈 맥주 등등 여러 음료,주류 들이 있습니다!!

 

 

문을 직접열고 저희가 먹을만큼 가져옵니다!

양꼬치 뿐만아니라 갈매기살,목살,오돌뼈 등등 여러 꼬치들이 있습니다!!

 

양꼬치를 가져온 후!!!! 

 

구워지고있는 양꼬치!!!!!

숯불 바로 위에 양꼬치가 꽂혀있는곳에 끼워놓으면 자동으로 돌아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일이 손으로 움직여가며 구울 필요가 없답니다!!

너무 맛있어보이죠?

이게 무제한이라니....크크크크

 

 

훠궈입니다! 양꼬치 숯불있는곳 옆에 인덕션이 있는데 그위에 훠궈를 올려놔주십니다!

매운맛 개운한맛! 2가지의 훠궈 맛이 있습니다!

갖가지 야채와

고기를 넣고 끓이는중!

오뎅도 있고 면도 있습니다

 

훠궈용 고기

훠궈용 생고기입니다!

훠궈 고기를 막 내왔을 때 찍어 보여드려야 했었는데...

제가 먹느라 정신이 없었어가지고... '';;

정말 맛있었습니다!!!!!

훠궈는 앞에서 말했듯이 추가주문해야 먹을 수 있답니다!

야채와 면을 가져오는곳

야채와 면을 가져오는 곳 입니다!

정말 깨끗이 잘 분류되어져 있죠?

저 많은 야채들과 양꼬치가 공짜라니....

믿기지가 않더군요.

 

가게 안 어딘가에 이윤을 많이 생각안하고 장사하고 있다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맞는 말 인것같았습니다.

수지타산이 도저히 안될것같은데...

이렇게 많이 퍼주는데 가게가 운영되나 싶더라고요.

 

 

쨌든

정말 여러번 갖다가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남기면 벌금 5000원 있으니 먹을 수 있는 만큼만!!!

 

가게내부!!

가게 내부 입니다!!!

가게내부를 최대한 크게 담아보려고했는데

가게가 내부가 넓은편도 아니고

손님들이 식사를 하고계시는데

제가 사진찍는걸 불편하게 여기실까봐 

가게내부가 훤히 다보이게 찍지 못했습니다

 

이사진 뒤로 12~13명정도는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져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테이블이 많지 않은데 손님은 엄청많이오셔서 기다리거나 돌아가는 손님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저희는 5시30분쯤 도착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혹시라도 여기서 드시고 싶으시다면 최소6시전에는 가셔야지

여유있게 먹고올 수 있을것같습니다

예약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전화번호는 이곳에 남기지 않겠습니다

네이버에 건대입구 양꼬치 홍야동이라고 치면 전화번호가 나오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그곳에서 확인해주세요!!!

 

양꼬치 좋아하시는분들은 꼭 방문하세요!!!

양도 많고 정말 맛있습니다!!!

강추!!!

 

오늘의 맛집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봐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