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07

(23)
EP.28 <강남역 신분당선 6번출구> 오설록 티 하우스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다들 잘 지내셨나요? 저는 어제 인천 송도에 다녀왔습니다!!! 전 평소에 인천 송도를 좋아했었는데요!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있는 송도의 모습이 참 좋기 때문입니다!!! 아는 지인도 있고해서 송도에 겸사겸사다녀왔습니다!! 아마 이번주말 쯤에는 송도포스팅을 할 것 같은데요! 다녀온곳이 많아서 여러개의 포스팅으로 나누어서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이곳저곳 많이 돌아다녔으니 기대해주세요!!! 얼마전 인계동 껍데기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요! 인계동 껍데기를 가기전 강남역 오설록에서 학교동기들과 모여서 같이 갔었습니다! 그 날 제가 사정이 있어서 제 동기들이 먼저 오설록에서 차를 마시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지..
EP.15 서울밤도깨비야시장 - 청계천 타임투어마켓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오늘 월요일 다들 잘 지내셨나요? 출근하시는분들은 월요병에 더위까지 너무 힘드셨을 것 같은데요 ㅠㅠ 그래도 오늘은 다른 날 보다 좀 덜 더웠던 것 같습니다! 특히 오후 5시~6시부터는 조금씩 시원해지기 때문에 밖에 나가서 돌아다니면 시원해서 밤을 돌아다니고싶은 욕구가 드는데요!!!!! 오늘의 포스팅은 밤에 돌아다니고 싶어하시는분들을 위해 준비하였습니다!!!!! 바로 서울밤도깨비야시장입니다!!!!! 서울밤도깨비야시장은 04.05부터 ~ 10.27까지 개최되어지는 시장입니다! 서울밤도깨비야시장은 총 6개의 시장으로 구성되어져있습니다! 여의도,반포,DDP,청계천,문화비축기지 시..
EP.14 서울1인방송미디어쇼박람회 후기!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지난 주말 토요일에 1인방송미디어쇼박람회에 다녀왔었습니다!!!!! 7월26일부터 7월28일까지 개최했었습니다! 예전에 한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린적이 있었는데 저는 언젠가 유튜브를 시작할것이라고 말씀드린적이있습니다!!!!!! 하지만 유튜브를 시작하는게 쉽지않죠 어떤 컨테츠를 주 로 삼을 것인지 선정해야하고 편집도 할줄알아야하고 여러 기기도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튜버가 되는것은 아이디어,시간,돈 등 여러가지 요소들을 요구합니다. 아이디어나 편집같은경우는 제가 직접 부딪혀보고 여러 인터넷 블로그 카페등을 돌아다니면 하나하나 공부해 나갈 수 있는 반면 기기 같은경우는 진짜 직접 써보지..
EP.26 <강남구 역삼동> 인계동 돼지껍데기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토요일 잘 보내셨나요? 저도 잘 보냈습니다! 저는 낮에 양재동에 위치한 at센터 1인방송미디어박람회에 다녀온 후 간단하게 저녁먹고 카페에와서 포스팅 작성 중 입니다! 후기는 몇 일 안으로 올리도록하겠습니다! 어제 금요일 정말 비가 많이 왔었는데요! 특히 밤 9시 넘으니 정말 미친듯이 쏟아지더라구요. 어찌나 시원하던지 비 더왔으면 했는데 오늘 낮은 덥고 습한데 날씨는 또 좋더라구요! 그러다가 방금 또 살짝 비가 조금 오려는 것 같더니 오지 않네요! 참 변덕스러운 날씨입니다! ㅎㅎ 오늘 제가 포스팅하려는 건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인계동 돼지껍데기인데요! 정확한 명은 인계동 껍데기입니다! 지난주 ..
EP.13 2019 그린플러그드 - 경주 세계문화엑스포공원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바로 얼마전 지산락페스티벌의 취소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허탈해하시고 있습니다. 특히 2박3일 캠핑을 계획하셨던 분들은 허탈하실텐데요. 특히 여름휴가를 내면서 지산락페스티벌을 예매하셨던 직장인분들은 갑자기 사라져버린 휴가지를 어떻게 대체해야하나 고민 많이 하셨을 겁니다. 갈수록 락의 침체기 정도가 더 심해지고 있어서 락을 사람하는 한 사람으로서 아쉬울 따름입니다. 지산락페를 대체하기에는 날짜도 한참 남았고 개최되어지는곳도 수도권에서 굉장히 먼 곳이지만 포스팅해보고자 하는 락 페스티벌이 있습니다. 바로 2019 그린플러그드-경주 입니다. 그린플러그드는 그..
EP.25 <강남 강남역> 24시 프리미엄 할리스커피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다들 잘 지내시고 계신가요? 오늘 아침에 비가 잠깐왔어서 낮에는 시원했는데 곧 더워지더라고요! 내일부터 토~일요일까지 장마가 온다고하는데 비가와서 시원해진다고 좋아할수도있지만... 요즘은 비가와도 습한것이 그대로여서 비오고 습하기만하면 너무 힘들 것 같습니다 ㅠㅠ 이번주 금요일에 인천-송도에가서 이곳저곳 둘러 볼예정인데 비가너무많이오면 힘들어지기 때문에 걱정입니다 ㅠㅠ 부디 비가 많이 오지않기를.....! 여러분들은 프렌차이즈 카페중에 특히 선호하시는 프렌차이즈 카페가 있으신가요? 저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데요! 제가 느끼기에 스타벅스커피는 다른 프렌차이즈와 차별화된 맛을 가지고 있..
EP.12 -------------지산락페스티벌 취소-------------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지산락페스티벌이 취소됐습니다! 7월26일부터 29일까지 개최될예정이었고 불과3일을 앞둔 시점이었는데요! 개최 3일전 락페스티벌 개최취소 일방적 통보에 많은분들이 분노를 표출함과 동시에 안타까움을 자아내고있습니다. 지금까지 개최를앞두고 취소되는 사례는없었기때문에 더 충격적입니다! 펜타포트와 더불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락페중하나였는데 참..안타깝고 씁쓸합니다... 정말 개최취소는 생각하지못했었는데 말이죠... 취소당시에 아티스트들에게 먼저통보하고 예매한 관객들에게 알린것같습니다. 현재 개최취소에 관하여 여러가지 루머들이 나돌고있는데 공식적으로 주최측에서 말한 취소이유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제작자들 간 소통 부재 2.외국 콘텐츠에 ..
EP.24 <용산구 한남동> 중식당 청 '清'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오늘 하루 잘들 보내셨나요? 저는 어김없이 도서관에서 포스팅중입니다! 더운 나날이 이어지는 여름입니다! 13시부터 정말 확 더워지는것 같습니다. 저는 허벅지가 굵어서 겨울에는 긴바지를 입지만 여름에는 최대한 안입으려고하는데요 땀도 잘 흘리는데 모든 바지를 스키니화 시켜버리기 때문에 너무힘들어서 주로 반바지를 애요한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청바지 그리고 청바지에 긴팔을 입는 분들이 간혹 계시는데 그럴때 정말 대단하다 생각이듭니다 여러분들은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동남아식 등등 중에 어느 식을 제일 선호하시나요? 저는 중식 동남아식->양식->한식 = 일식 인데요 ㅎㅎ 조미료가 많이 들어가고 다양한 맛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