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08

(23)
EP.42 <양재동> 황재벌 - 숯불 쭈구미 꼼장어 닭발 맛집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계신가요? 벌써 불금 금요일입니다! 후후 저의 개학도 얼마 안 남았군요... 하지만 어떤분들은 오늘이 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렸겠죠! 토요일 일요일을 앞에두고있으니깐요! 오늘 작성할 맛집포스팅은 다녀온지 한달정도 되었는데요! 여러 포스팅을 하다보니 한달이나 미뤄졌네요! 여기를 가게 된 건 학교 동기들이 양재동에 정말 맛있는 쭈꾸미 맛집이 있다고해서 다녀왔습니다! 바로 황재벌 - 숯불 꼼장어,쭈구미,닭발 집 입니다! 하도 맛있다고해서 기대를 많이했는데요! 어땠을까요? 궁금하시죵?! 히히히히 그럼 지금 바로 포스팅 시작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전 이곳 위치를 먼저 알려드리고 시작하..
EP.07 KANGOL 캉골 - 대학생,직장인이 메기 편한 백팩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계신가요?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조금만있으면 개학입니다 ㅠㅠ 방학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다음주면 개학이라니....ㅠㅠ 흑흑흑흑 시간이 어쩜이렇게 빨리지나가는지.... 매년 나이 한살한살 늘수록 시간이 더 빨리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맛집과 이슈 카테고리에서 글을 쓰는게아닌 패션.뷰티 카테고리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정말 오랜만인데요!!! 거의 3 개월 만인 것 같습니다. 그동안 쓰려고했지만 못쓰고 미루어둔 패션아이템들이 많은데요. 가을쯤에 차차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아이템은 바로 KANGOL 캉골백팩 입니다!!!!! 저는..
EP.41 <강남역> 스타벅스 강남삼성타운점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계신가요? 요즘 날씨가 굉장히 시원해졌죠? 물론 여전힌 낮에는 덥지만 작년에 비하면 이번여름은 정말 굵고 짧게 지나간편 인 것 같습니다! 저는 2~3주전에 동기들과 만나서 맛집을 갔다왔는데요! 그전에 강남에있는 스타벅스 카페에서 먼저 만났습니다! 평소에 지나가면서 많이 보았던 스타벅스이지만 막상 들어간적은 한번도 없었는데요! 저는 일이있어서 마지막에 도착해서 동기들3명만 주문을 해놓은 상태였고 금방 나왔기 때문에 저는 주문을 안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의 포스팅은 음료에 관한 포스팅이라기보다는 강남에 위치한 스타벅스의 위치와 내부 공간 ..
EP.40 <어린이대공원역> 세종대학교 학생식당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고계십니까? 오늘 날씨 정말 좋죠? 낮에도 크게 덥지 않고 저녁에는 굉장히 시원해서 공원 걷기 딱 좋더라구요! 저는 어제 인천 송도에 갔다가 영종도에다녀왔습니다. 뿐만아니라 옥련동에가서 옥련동맛집에도 다녀왔는데요! 조만간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맛집이 있습니다! 바로 대학교 학생식당 '학식'인데요. 대학교 학생식당은 학생들이 밥을 먹는걸 고려하여 굉장히 저렴한 가격대에 팔고는 하는데요. 그러다보니 음식 퀄리티가 많이 떨어지고는 학교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이번에 갔다온 학교의 학생식당은 워낙 알차고 맛있다고 소문이 나있어서 이..
EP.38 <건대입구> Juicy X CHA YAM 쥬씨 & 차얌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오늘은 건대입구에 위치해있는 생과일 쥬스 가게 JUICY 쥬씨 X CHA YAM 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쥬씨는 생과일 쥬스로 워낙유명하죠! 비싸지않고 맛있기 때문인데요! 제가 이 포스팅을 하려고 쥬씨 홈페이지에 잠시 들어가보니 쥬씨는 매일 신선하고 맛있는 쥬스를 전국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국내 최고 생과일쥬스 브랜드라며 더 밝은 쥬씨,더 간편한 쥬씨, 더 FUN한 쥬씨, 더 다양한 쥬씨 라는 슬로건을 내세운채 운영하더라구요! CEO 인사말을 보는데 CEO분이 엄청어리신대 아니~! 쥬씨 건대점이 1호점이라고합니다!!! 아~하! 제가 1호점을 다녀왔네요! 그런데 이 쥬씨는 CH..
EP.37 <인천 송도> 송도여행 초가성비베트남식당 전티마이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오늘은 저의 송도여행 마지막 포스팅 입니다. 당일치기로 갔다온 송도여행인데 갔다온 하루로 이렇게 많은 포스팅을 할 수 있게 될거라 생각못했는데 후후... 참 뿌듯합니다! 저와 친구는 송도야경을 보고내려와 저녁을먹으려고 찾다가 돈까스클럽에 가기로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9시에 문을 닫더라구요. 저희가 좀 늦게 방문하긴했습니다. 친구가 백종원의 무슨 고기김치찌개먹자고했는데 제가 김치찌개를 안 좋아해서 일단 거기로 가고 중간에 다른 눈에띄는게 있으면 먹자고 하다가 발견한 식당이있었습니다!!! 바로 베트남쌀국수식당 전티마이입니다!!!!! 쌀국수 3900원!!!! 특히 저 3900원이 제 눈에 ..
EP.36 <인천 송도> 송도여행 - 송도야경보기좋은 곳,La Vista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천 송도에 갔다온 포스팅을 계속하고있는데요! 이 포스팅을 포함 앞으로 2개의 포스팅이면 송도 포스팅이 마무리됩니다! 송도포스팅을 지금까지 4~5개정도 한 것 같은데 하루동안 모든곳을 돌아다니느라 정말 힘들었습니다! 특히 지금 포스팅할 이 장소는 낮에 한번왔다가 밤에 와야지 사진이 더 잘나올것 같아 당일에 2번이나 방문했습니다. 바로 송도 야경보기 좋은 곳 인데요!!! 3~4년 전 이곳에 한번 온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에 La Vista라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했는데 그곳에서 송도야경이 너무나 잘 보이는거에요!!! 정말 감탄을 금치못했었는데요!!! 이번에 다시 찾았더니 띠~~~~~용!!!!..
EP.35 <인천 송도> 송도여행 - 카페드라페,키사스,케이슨 24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앞서 솔찬공원 포스팅을 한 이후 바로 옆에있는 카페드라페,키사스,케이슨 24 를 포스팅하려고합니다! 솔찬공원을 보고 난 후 친구가 바로 옆에 카페겸 레스토랑이 있다고해서 가보았습니다! cafe de la paix - 카페 드라페와 레스토랑 키사스 입니다!!! 저 그리고 친구도 건물의 정확한 이름을 찾는게 어려웠었는데요. 처음에는 카페이름을 케이슨 24로 알고있었는데요. 커피마시는 카페의 이름 - 카페드라페 레스토랑이름 - 키사스 건물의 전체이름 - 케이슨 24 인 것 같습니다. 카페이름과 레스토랑은 확실한데 케이슨 24의 이름이 건물전체를 나타내는 건지는 확실하지는 않습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