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문화생활

EP.15 <잠실>롯데월드몰 분식요릿집 미미네, AID카페 재방문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주말들 잘 보내고계신가요? 저는 잘 보내고있답니다.

더위수준이 엄청덥다가 아니라 재앙수준입니다.

이제는 덥다라는 말하는게 입이 아플정도입니다.

더운 여름 나가실 일 있으시면 주변에 커피숍과 같이 더위 피할 수 있는 곳

꼭 알아두시고 움직이세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내용은 잠실 롯데월드몰에 있는 떡볶이집과 카페인데요!

학교동기들과 같이 학교에 제출할 서류가 있어 제출하고

롯데월드몰에서 점심과 디저트를 즐겼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동기 한명이

롯데월드몰에 떡볶이집이 있다고해서 가보았는데요!

지난 몇 년간 롯데월드몰을 많이 들락날락 거렸지만 떡볶이집이 있다는건 처음 알았습니다!

떡볶이집 가게 이름은 분식요릿집 미미네 입니다!

롯데월드 몰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래서 궁금해서 갔다 와 보았습니다!

 

떡볶이를 먹고나서는 카페도 다녀왔는데요!

카페는 EP.08 에서 소개해드렸던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 AID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여기가 너무 맛있어서 동기들에게 소개시켜주었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제가 초콜릿케이크를 먹는 모습 보여드렸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얼그레이 케이크와 치즈케이크를 먹고와서 새로운 케이크위주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다녀온 롯데월드몰의 떡볶이 집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희는 2호선을 타고 내려서 곧바로 롯데월드몰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곧바로 롯데월드몰 5층으로 향하였습니다!

앞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롯데월드몰에 많이 왔었지만 떡볶이집이 있는지 몰랐는데요!

5층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5층에 2~3번밖에 가보지 않았기 때문에 더욱더 떡볶이집이 있는지 몰랐습니다!

롯데월드몰은 1~4층까지는 에스컬레이터로 연결되어있지만

5층으로 갈때는 4층에서 내려서 건물 안쪽으로 들어가서

다시 다른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야합니다.

 

4층에서 내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5층에 도착하자 오뎅식당과 이성당이 보였습니다!

이성당을 지나니 곧바로 떡볶이집이 나왔습니다!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떡볶이집 미미네 입니다!

아~ 정확한 가게명은 분식요릿집 미미네 이네요!

롯데월드몰에 분식집이 있다는 걸 처음알게 되었기때문에 너무너무 기대되었습니다!

바깥에 메뉴판이 있길래 한 컷 찍어왔습니다!

 

 

국물떡볶이가 베이스 인 분식집이었습니다!

2가지의 국물떡볶이가 있습니다

각 4000원이네요!

집에서 끓여먹는 반조리국물떡볶이가 있는데 10000원이네요! 

모둠튀김은 15000원으로 새우4마리 김말이4조각 마늘쫑 3줄로 구성되어져있군요!

개당으로보면

새우튀김 1마리 2500원

마늘쫑 튀김 4000원

김말이튀김 5개 4000원 입니다!

백화점내에 입점해 있어서인지 메뉴판만 보았을때는 비싸다라고 느꼈습니다!

그 외에 음료,맥주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국물떡볶이 2인분 과 모둠튀김 1개를 시켰습니다!

 

매장외부와 안쪽 사진을 몇 장 찍어왔는데요!

보여드리겠습니다!

 

 

 

식당은 위와같이 가운데에 큰 상이있어 여러명이 먹을 수 있고

쇼파로 이루어진 좌석등 30명이상을 한번에 수용할 수 있는 넓은매장입니다!

바 형식의 좌석도 있습니다!

주방모습입니다!

굉장히 깨끗한게 한눈에 보이며

어느정도 주방이 오픈 되어져 있습니다!

멀리서 찍어본 분식요릿집 미미네!

매장의 사이즈가 와닿으시나요?

 

위사진의 파란색 벽에 적혀있는 분식요릿집 미미네를 가까이에서 찍어보았습니다!

 

식탁위에 마늘소금,구운소금,파래소금이 비치되어져있습니다!

기호에 맞게 찍어드시면 되겠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국물떡볶이와 모듬튀김입니다!

 

떡볶이에 대한 평을 하자면 아주 평범했습니다

엄청 맛있지도 하지만 엄청 맛없지도 않은 평ㅡ범 그 자체였습니다!

백화점이라는걸 고려했을 때 4000원이라는 가격은 이해가 갑니다만

두번은 사먹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모듬튀김에서 김말이인데요!

모둠튀김 15000원 

개별로 시켰을 경우 김말이가 5피스에 4000원이었는데요.

떡볶이와 반대로 김말이는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크게느끼하지 않고 기존 김말이보다 더 깔끔하고 바삭했습니다.

사진보시면 김말이 뒷부분 해초같은 부분

저 뒷부분이 쌩기름인데 웬만하면 안먹는데

너무 고소하고 바삭하게 잘 튀겨서 끝가지 다 먹었습니다!

한 피스 정도는 떡볶이 국물 안 찍고 드셔보시길 권합니다.

 

다음은 새우튀김인데

개별로 한 개 시키면 2500원이었죠!

지금 보시는 사진은 새우튀김이 너무커서 반으로 자른겁니다!

새우튀김이 2500원 하는 이유를 알 것 같은 크기와

김말이와 마찬가지로 잘 튀겨서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사진으로 찍지는 못하지만 쫑마늘도 맛있었습니다!

 

결론은 

분식요릿집 미미네는 떡볶이보다 튀김류가 매우 맛있다! 입니다.

 

후후 싹 다 비웠습니다.

4명이 먹어서 27000원 나왔습니다!

 

저희는 다 먹고 디저트를 먹으러 갔습니다!

AID카페입니다!

일전에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로 포스팅했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카페의 외관 인테리어등의 세세한 이야기는 

https://raccoonlatecampuslife.tistory.com/30 참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케이크가 정말 맛있는 카페인 만큼 

아메리카노 4잔 얼그레이 케이크 그리고 치즈케익을 시켰습니다!

위에서 내려다 본 얼그레이 케이크

위에서 내려다 본 치즈케이크

옆에서 바라 본 얼그레이 케이크

크림이 정말 맛있어보이죠?

맛은 어땠을까요?

 

얼그레이 케이크 라고해서

얼그레티가 생각이나고

그러면 그 차의 맛이 진하게 나는 케이크가 아닐까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전ㅡ혀 그런 맛 나지 않습니다! 

그냥 달고 맛있는데 

그런데 불량하지 않고 건강한 단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제가 맛표현을 잘못하겠는데

그냥 정말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그리고 저사이에 초코가 껴있어서 반은 초코케익이나 다름없습니다!

진짜 초초초강추입니다!

옆에서 바라 본 치즈케이크!

슈크림이 너무 귀여웠던...!

 

본래 저는 치즈케이크를 선호하지 않습니다.

누가 주거나 선택을 할 때 치즈케이크밖에 안남았을 경우 외에는

잘 고르지 않습니다

그런데 여기 치즈케이크는 진짜 맛있습니다.

처음에 먹을때는 치즈의 그맛이 났는데 중간부터 (저는 개인적으로) 레몬 맛이 났습니다!

그것도 신 레몬이아니라 단 레몬의 느낌? 그리고 느끼하지 않습니다

달달합니다. 

치즈케이크에서 이런 맛이 나다니...

그다지 치즈케이크를 선호하지 않는 제가 이렇게 말할정도면 

치즈케이크계의 기적과도 같습니다.

둘 중 하나만 먹으라면 얼그레이 케이크를 고를 것 같긴한데

오늘 정말 색다르고 신선한거 먹고싶다하면

카페와서 제 돈 주고 치즈케이크 사 먹을 것 같습니다. 

강추합니다.

치즈케이크 위에있던 슈크림 반 으로 잘라보았습니다.

슈크림안에 크림과 치즈를 섞어놓은 듯한 크림이었구요.

고체에 가까운 크림의 맛 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엄청 맛있지도 없지도 않은 개성있지만 평범한 슈크림이었습니다.

 

카페에서 계산하고 받은 영수증인데요!

아이스아메리카노 5500원

케이크는 한 조각당 8800원입니다!

총 39600원

배보다 배꼽이 크다고 점심값보다 훨씬 많이나왔네요 ㅋㅋㅋ

하지만 매우 만족스러운 디저트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떡볶이집보다 여기 디저트가 더 만족스러웠던 하루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시간되시면 분식요릿집 미미네와 AID카페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저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