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문화생활

EP.14 <동작구 노량진> 컵밥거리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제가 매 포스팅마다 덥다덥다했는데 오늘은 올 들어서 가장 더운 날 아닐까 싶습니다.

진 빠집니다....

저는 밖보다 집이 더운거 같다 싶어서 무조건 밖으로 기어나오려고하는데요!

하지만 오늘은 밖이 더 더운것같습니다! 하히핳

다행히 오늘도 도서관으로 와서 하루를 잘보내고있습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노량진 컵밥거리입니다!!!

이전에 제가 여자친구와 다녀온 익선동 포스팅에서 밥을 먹고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고 가려했는데 가야할 곳이 있어서

카페에서 마시지못하고 테이크아웃을 했었는데요!

 

노량진근처에서 볼일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저희가 볼일을 마치고 근처에 노량진이 있다고해서 노량진을 가보았었습니다!!!

이전에 말로만 들어왔던 학원많고 고시생들 많은 노량진이 참 궁금했었습니다.

그래서 방문을 했었는데요!

 

노량진 역에서 내려 거리를 걷다보니 정말 학원들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사실 제가 생각했던 노량진의 거리와 분위기와는 조금 달랐습니다!!!

저는 공부하는 곳이라서 엄청조용하고

너무 열심히 공부해서 힘없이 걸어가는 학생들이 많은걸 떠올렸었기 때문입니다.

 

물론 학원은 엄청 많았습니다

특히 공무원 학원이 많더라구요!

그렇게 구경을 하는데 

말로만 듣던 컵밥거리를 발견하였습니다!!!

컵밥가게 정말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여자친구와 같이 가서 먹었던 컵밥가게와 가게의 음식들을 소개하고자합니다!!!

컵밥가게 소개 전 정말 싸고 맛있는 커피가게를 발견하였는데요!

커피가게 먼저 소개시켜드리고 컵밥가게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볼일을 본 후 지하철 9호선 노량진역 3번 출구

나가는 부근에 커피메뉴간판이 있어서

커피 한잔 마시자해서 들어갔습니다!

 

밍구네 다방인데요!

아메리카노가 천원?!

도저히 안들어갈 수 없었습니다!

밍구네다방이데아 푸드코트 안에 있습니다!

 

이데아 푸드코트의 내부모습!

 

평균가는 6000원 정도였습니다!

마음대로 퍼서먹을 수 있는 뷔페식도 있었습니다!

지금은 사람이 많지않은데 

점차 한둘씩 들어오더군요!

큰 메뉴판!

커피만드시는 사장님!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저는 바나나주스를 주문하였는데요!

총 3000원나왔습니다!!!!!

정말 기적같은 가격이었습니다!!!!!

3000원이라니......

3000원으로 웬만한 카페에서 커피한잔도 사마실수없는데....

♡♥♡♥♡♥~너무행복행복~♡♥♡♥♡♥

커피는 찍지 못하였습니다!

하지만 바나나주스는 찍었는데요!

이게 2000원입니다!!!

그리고 진짜 맛있었습니다!!!!!

정말 강추입니다!!!

노량진에 오실 일 있으면 여기서 주스류 꼭 사드세요!!! 초초초초강추웅~!

 

저희는 주스를 사마시고 곧바로 노량진 컵밥거리로 갔습니다!

지하철 9호선 노량진역 3번 출구를 나오면

멀리서 노량진 컵밥거리라고 크게 보여서 찾는건 어렵지 않습니다!

 

컵밥거리를 지나가면서 무엇을 먹을까 정말 고민을 많이했습니다!

가게가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다 먹어버리고 싶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컵밥거리를 왕복 한번 왔다갔다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저의 마음속에 들어온 두 가게가 있었습니다! 

첫번째가게 먼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다미네 삼겹살입니다!!!

가격도 싸고 특히나 어떻게 음식이 구성되어져있는지

샘플이 전시되어져있어서 이 가게로 결정하였습니다!

사장님께서 허락해주셔서 요리하는 모습과 내부 사진을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메뉴가 정말 많았습니다!

주변에 고시생들이 많아서 그분들의 기호를 고려해 

여러조합들의 메뉴가 많지 않았나 싶습니다!

저는 여기에서 삼겹살김치컵밥 - 3)삼겹살 + 스팸을 시켰습니다!!!

전시되어져있는 샘플들!

제가고른 삼겹살 스팸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ㅎㅎ

미리 만들어져있는 김치볶음과 제육볶음들!

 

다 만든 삼겹살컵밥을 받고 다른 메뉴를 하나 더 고르러 갔습니다!

 

바로 은영이네 떡볶이.튀김.순대 입니다!

이 가게사장님께도 사진촬영을 허가 받아서 안에 음식들을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사장님 모습이 마스코트인

은영이네 떡.튀.순!

정말 너무너무 저렴했던 가격!!!

앞에 컵밥과 바나나주스보다 더 충격....

떡순튀가 3000원이라니...

그 충격에 힘입어 저희는 떡볶이+튀김2개를 주문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

밑에 사진들은 가게에서 파는 메뉴들입니다~

가격들이 착하다고 

음식내용물들이 부실하거나 하지 않아아아아용~!

삼겹살김치컵밥입니다!

밥에 삼겹살 스팸 날치알 뿌리고 김치볶음올린 후 

계란후라이를 얹고 소스를 듬뿍 뿌렸습니다! 

 

떡볶이와 튀김입니다! 

튀김은 김말이2개를 골라서 넣었습니다!

여자친구가 오뎅국물을 가져와주었네요!

손가락 하트도 해주었습니다! 

항상 고마운 여자친구입니다!

 

삼겹살김치컵밥 한 컷 찍었습니다!

삼겹살김치컵밥 진짜 맛있었습니다!

삼겹살도 많고 다른 식재료들과 조합도 좋아서 좋았습니다!

게다가 3000원 이라는 점이 정말.... 

어디가서도 3000원주고 이렇게 못 먹습니다.

다만 아쉬웠던점은 소스를 너무많이 뿌려주셔서 조금 짰다라는 점? 그것빼고는 정말 완벽했습니다!

 

후....너무 맛있어서

떡볶이랑 김말이 촬영해야하는것도 잊고 다 먹어버렸습니다

죄송합네용....

진짜 최고였습니다

이 모든걸 5000원으로 즐기다니

 

저희가 먹은 장소는 컵밥가게들 사이사이에

벤치가 있습니다!

컵밥 사신 분들은 누구나 앉아서 드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음식 가격이 비싸지않은것은 고시생들이 많은 지역이고

그분들을 타겟으로 장사하는것이기 때문에

최대한 가격을 낮추어 파는 것 같았는데요!

정확하지는 않지만 느낌상 고시생보다는

저희처럼 노량진컵밥이 궁금해서오신분들이 더 많았던 것 같았습니다.

 

여러분들도 노량진근처에 오시게된다면 이곳에서 컵밥 한번 드셔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정말 싸고 맛있습니다!

 

오늘 저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이고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