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문화생활

EP.22 <잠실> 롯데월드몰 홍대돈부리-가츠동이 맛있는 집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오늘 하루 잘 마무리하셨나요?

저는 오늘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과 모임이 있어서 밖에 나갔다가 왔는데요!!!

정말 오랜만에 보는 지인들이라 매우 즐거운 만남이었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날씨가 습하였지만

주로 내부에 있다보니 더울 때 더위를 잘 피하고

집에 오는길은 밤이었기 때문에 

오늘 하루 더위도 잘 피하고 즐거운 만남 가졌습니다!

 

저녁을 맛있게 먹고왔는데요!

저녁을 먹은 곳은 추후에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곳은 잠실 롯데월드몰에 있는 홍대돈부리-가츠동이 맛있는집 인데요!

요즘에는 자주 안 가지만 

이전에는 제가 정말 자주가던 곳 입니다!

한 지인과는 먼저 낮에 일찍 만나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제가 홍대돈부리를 추천하여 이곳에 다녀왔는데요!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이곳의 위치와 음식등을 포스팅하겠습니다! 

 

https://map.kakao.com/

버스를 타고 도착해서 지인을 만난 후 롯데월드몰로 올라갔습니다!

롯데월드몰 3층에 위치하여있는데요!

홍대돈부리의 외관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소개드리겠습니다!

 

 

외관입니다!

오픈주방형 앞에

혼자서 먹을 수 있게 1인석도 준비되어져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그리고 가게 앞에 의자들이 놓여져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저 의자들이 8개정도 항상 준비되어져있습니다!

평소에 줄서서 기다려야할정도로 사람이 많기 때문에 

평소 끼니시간보다 조금 더 일찍가야 곧바로 앉아서 먹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늦은 점심이었기 때문에 기다리지 않고 곧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밖에있는 메뉴판 입니다!

기다리고 있으면 종이 메뉴판을 갖다줍니다!

바쁜 가게 내부!

밖에있는 메뉴들을 확대해서 찍었습니다!

저희는 가게 안쪽 제일 깊은 자리를 배정 받았는데요!

롯데월드 전경이 보이는 곳 입니다!

이 자리는 몇 없는데 오늘 운 좋게 비어서 앉게 되었습니다!

 

저희 자리에서 가게 바깥쪽을 찍어보았습니다!

자리는 1인석 포함 20여명이 넘게 앉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치즈가츠동 과 텐동을 시켰습니다!

각각 9000원,10500원 하는데요!

평소에 저는 매운치즈나베를 많이 시켜먹습니다!

이곳은 우동도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늘은 텐동이 먹고싶더라구요!

 

치즈가츠동입니다!

돈가츠가 정말 두껍고

갖가지 야채들이 들어있고

밥위에 간장 등의 소스와 함께

계란으로 덮여있는 맛있는 덮밥입니다!

가격대비 훌륭한 돈가츠라고 생각합니다!

텐동입니다!

저는 텐동을 먹어 본 적이 없었습니다!

제가 시킨 이유는 

예전에 골목식당에서 텐동을 하는 가게를 본 적이 있는데

그때 참 맛있어보여서

다음에 꼭 먹어야겠다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텐동 근접샷!

새우튀김!

어튀김 같았습니다!

단호박 튀김 입니다!

어떤 생선튀김인데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 

맛있었습니다 ㅋㅋ

어떤....야채.......ㅠㅠ

이것도 맛있었습니다 ㅋㅋ

아주 그냥 다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이 야채는 하나 들어있었어가지고

기억이 잘 안나네요

무슨 고추 같기도 하고 아스파라거스 같기도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서 말했듯이 텐동은 처음이었는데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텐동이 정말 하기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밥과튀김을 섞어먹는데 

잘못하면 밸런스가 안 맞아서

너무 느끼해 먹기 거북하다고 하는데

저의 첫 텐동은 너무 맛있었습니다!

 

밥 한공기 추가해서 두 그릇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정말 맛있더라구요!

돈이 아깝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롯데월드몰근처에 오셔서 맛집을 찾으시거나

텐동맛집을 가고싶으시다면

롯데월드몰의 홍대돈부리-가츠동이 맛있는 집!

추천합니다!

 

오늘의 저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이구요!

다음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