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 뷰티

EP.03 명품수제화 SAERA 세라 스웨이드로퍼 후기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잘지내셨습니까?

어제 서울은 최고 35도까지 올라갔었습니다.

지난주까지만해도 쌀쌀하고 그랬는데 너무 더워졌습니다.....ㅠㅠ

게다가 학교 과제까지 폭탄으로 쏟아지고 있어서 

폭염과 과제를 이겨내느라 힘든 나날 보내고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시간날때마다 티스토리의 임시저장기능을 통해서 틈틈이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답니다!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SAERA입니다.

굉장히 유명한 수제신발가게입니다!!!

사실 저는 이 브랜드를 잘 몰랐었는데요

1978년부터 운영되어져온 세라는 저희 부모님 세대가 잘 알만한 브랜드라고 하네요 ㅎㅎ

뿐만아니라 세라는 본래 여성수제화로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여성화가 더 많았습니다.

제 신발뿐만 아니라 다른 신발들도 많이 사진찍어왔으니깐 둘러보세요!!!

브랜드 이름 세라

이쁘지않나요? ㅋㅋ

세라야~~ 세라야~~~~!

잠실 롯데월드타워 지하 1층 Massimo dutti 맞은편에 위치하여있는 세라 매장에서 구입하였습니다!

 

제가 여기에서 이번에 스웨이드 로퍼를 하나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본래는 여기에서 신발을 사려고 할 계획이 아니었습니다.

본래는 Massimo dutti 에 제가 눈여겨봤던 신발이 있었으나....사이즈가없어성.....ㅠㅠㅠㅠ

다른신발을 찾으려고 나오는데 옆에 이 매장 진열대에 제가 원하던 비슷한 신발이 있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추후에 제가 본래 사려했던 Massimo dutti 의 로퍼와 브랜드에 관해 소개하도록하겠습니다!

 

신발을 사면서 많은 고민을 하게 되었는데 

왜냐하면 스웨이드 로퍼가 나중에 늘어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운동화나 다른 구두를 280을 신습니다.

스웨이드로 만든 구두나 로퍼를 신어본적이 없어서 고민을 엄청했습니다.

또 해당매장의 스웨이드 로퍼는  기존사이즈 보다 치수 -5, -10 가 작게 나온다고 해서 고민을 많이했습니다.

 270을 신어보니 너무 작은 것 같고 275는 뒤에 엄지손가락이 들어갈만한 공간이 생기고.....

 

결국에 고른건 270이었습니다!!!! 

 

살짝 타이트하긴 한데 계속 신으면 늘어난다고 하고 신다가 불편감이 계속 있다고 느끼면 

해당매장에서 본사에 맡긴후 신발사이즈를 늘리는 작업을 통해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다고 설명해주셨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해서 사게된 저의 스웨이드 로퍼를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그 이전에 앞서 세라의 매장입구사진 보여드릴게요! 

 

 

잠실 롯데월드타워 지하 1층에 위치한 세라~
매장 내부

 

 전시되어져 있는 제가 산 스웨이드 로퍼 

 

이쁘죠? 

제가 고른 색깔은 맨 오른쪽 딥블루 입니다!

한눈에 쏙들어왔었던...ㅎㅎ

어떤가요?

이쁜가요?

네? 안 이쁘다구요??

ㅠㅠ..안이쁘다면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그런겁니다...ㅠㅠ

정말 잘 찍고싶었는데..

매장에서는 잘 찍은줄알았는데

집에서 확인해보니 너무 못찍었네요

제가 신발 색을 다 죽여버린 느낌...ㅠㅠ

실물보다 너무 못하게 나와서 마음 아픕니다 ㅠㅠ

좀더 확대해서 찍은 샷들 보여드리겠습니다!!

뒤에 공간 여부에 따라 사이즈 선택을 하게 되었다!

뒤공간이 얼마나 남냐 안남느냐를 보고 사이즈를 결정하였습니다!!

270은 남지않는 반면 275는 엄지손가락 하나를 억지로 넣으면 들어갈정도였습니다.

270앞이 조금 타이트하다고 느끼는데 계속신으면 늘어난다고해서 ☆270으로 결정★!!!

 

*기존 280사이즈가 270선택!!!

 

현재 40%세일이라서 149,000원을 주고 샀는데요

세일이 아니었으면 절대 사지 못했을 겁니당.....

사실 149,000원도 저에겐 엄청 부담스러운 가격이었는데

최근 3년동안 신발을 산적이 없었습니다.

여름신발이 필요했는데 

너무마음에들어서....ㅎㅎ

그래서 하나 장만하였습니다!! ㅎㅎ

 

이 신발뿐만아니라 다른 품목들도 세일 중 인것 같은데요.

 

매장안에 어떤 아이템들이 있는지 찍어왔습니다! 

 

여자아이템이 워낙 많은곳이어서 여자 아이템 먼저 보여드리고 

남자아이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설명없이 사진만!!!

 

 

 

여자 구두 운동화 및 가방

 

 

 

 

 

남자 구두 운동화 및 가방

 

 

 

 

 

마음에 들었던 가방들

 

 

사들고 집에 왔습니다

사들고 집에 왔습니다 ㅎㅎ

마음에 듭니다 ㅎㅎ

 

영수증을 들고 찍었으면 좋았을텐데 제가 아직 포스팅이 미숙해성....

다음에 뭔가사면 꼭 영수증도 촬영하게습니다~

 

 

세일중!!!!!

현재 세라는 세일중입니다!! 

일부품목 제외 40~50프로 세일 이니깐

한번 방문해서 둘러보세요.

남자물품은 로퍼들이 싸고 이쁘고

여자물품은 여자수제화로 시작해서그런지 신발들은 다 이쁜 것 같았습니다!!

 

저의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다음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앞으로 쭉 더울텐데... 여름 잘 지낼 준비 해야할것같습니다!!!

행복한 주말되세요!!!

 

안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