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 뷰티

EP.04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 휴대용 선풍기 개봉기!! (1년 전꺼 새상품)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잘들 지내고 계신가요?

아아 정말 더워요

정말 더운데 

우린 알고있죠.....

제대로된 더위는 아직 찾아오지도 않았다는것을...

 

저는 매일 아침 지하철을 타고 학교를 왔다갔다합니다.

지하철타면 사람들이 많으니깐 에어컨을 켜도 확 더워지는데요

 

저는 땀을 정말 많이 흘립-니다.

전에도 언급한적이 한번있는데 육수입니다 육수

한번 땀이 나기시작하면 

쫙-------------쫙 나옵니다 땀이.

이마 가슴전면 등 뒤에서 정말 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년 여름 정말 엄청 더웠습니다.

진짜 이게 한국 날씨가 맞나?

이렇게 더울수 있는건가?

지구온난화 때문에 매년 더 더워진다면

정말 인류가 종말을 맞이 할 수 있겠구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의 더위였습니다.

 

예전에 날씨가 동남아화 되어간다고 하였는데 정말 맞는 것 같습니다.

제가 태국에 가봤던적이 있는데 습도가 높아서 덥고 숨막힙니다.

 

옛날에는 아무리 더워도 휴대용선풍기는 절대 사지 않았었는데요.

더워도 가만히 있으면 시원해지는데 뭐가 필요해...

이까짓거 버티면되지.... 라는 생각으로 지난날들을 버텨왔었기 때문입니다. ㅋㅋㅋ

하지만 결국 작년 당시에 결국에 사버렸었습니다. 휴대용 선풍기 ㅋㅋㅋ

 

그런데 사고나서 계속 쓸생각을 못하였고

그렇게 작년의 여름에산 휴대용선풍기는 서랍에만 넣어놓은채 여름을 보냈습니다.

 

그렇게 겨울과 봄이 지나가고 

더워지기 시작하는 6월이 왔네요...

 

그래서!!!!!

이때다 싶어 오늘 휴대용선풍기를 개봉하였습니다!!!!!

비록 작년에 샀지만

정말 새거 입니다!!! 한번도 쓰지 않은!!!!!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작년에 산 그러나 단 한번도 개봉하지 않았던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의 휴대용선풍기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이 제품은 어디서 샀냐면요!

 

출처:https://blog.naver.com/praddaa/221129295588

잠실 롯데월드타워 지하1층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에서 샀었습니다!!

 

밑은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잠실점의 정확한 위치입니다!!!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 잠실점 출처:https://map.kakao.com/

 

13,000원 주고 샀었던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 휴대용선풍기!!!

어떠한 특징을 가지고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짜잔! 바로 이 제품입니다!!!

1년동안 서랍에 고이 모셔두었던!!!

드디어 쓰는 날이 오는군요!!!

박스 외관의 앞면!!

 

박스 외관 뒷모습!!!

위에 작은 네모들로

파란색 핑크색 흰색이 그려져있는데

선풍기 색깔들이 저 3가지가 있었습니다!!

 

저는 그 중 흰색을 ㅎㅎ

 

박스 안 구성물 입니다!!!

선풍기, USB 충전잭 그리고 목걸이 줄이 들어있네요!!!

USB 충전잭은

5핀 USB 입니다!

 

선풍기 앞면!

선풍기 뒷면!

선풍기 설명서!!!

 

풍속상태표시는 1단계 2단계 가 있습니다!!!

 

밑에 부분을 돌리면 

선풍이가 앉은자세로 돌아갑니다!!!

 

제가 생각한거 이상으로 엄청 세고 바람소리도 조용해서

잘쓰고 있답니다!!!

휴대용선풍기는 평균 하루정도는 충전없이 이용가능하니

여러분도 더운 여름 휴대용선풍기와 함께 버텨보세요!!!

 

다음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