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문화생활

EP.54 <광진구> 스타벅스 어린이대공원역점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계십니까?

저는 개학 후 공모전 등 여러가지 하느라고 시간이없어서

블로그포스팅을 몇 일동안 못했네요 ㅠㅠ

당분간은 일주일에 1~2번밖에 포스팅 못할 것 같네요 흑흑흑흑흑흑 ㅠㅠ

 

최근 날씨가 다시 더워져버렸습니다....!!!

날씨가 역행하는 것 같아용..... 더웠다가 쌀쌀해져서 가을이오나했는데...

저는 열이 많은 편이라 넘 더워서 반팔 반바지 입고다닌답니다!

그런데 일교차가 심해서 저녁에는 살짝 춥더라구요!

여러분들 일교차 조심하세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주제는 세종대 옆에 위치하여있으며 동시에

어린이대공원앞에 위치하여있는 스타벅스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여러번 언급한적이 있었는데

저는 스타벅스를 엄청좋아합니다!

특히 아메리카노를 엄청좋아합니다!

스타벅스의 단점으로는 스타벅스가 타 브랜드 보다 커피양이 적고

의자가 불편하다는것이있지만

커피맛으로만 따졌을 때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개학을하고 동기들과 세종대 옆에있는 스타벅스에 다녀왔는데요!

세종대옆에 있지만 어린이대공원앞에도있어 어린이대공원역점이라고 적혀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스타벅스 어린이대공원역점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합니다!

그런데 이 날 유독 사진을 잘 못 찍었습니다 ㅠㅠ

양해부탁드릴게요!

 

스타벅스 어린이대공원역점위치 소개 후 

본격적인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출처-https://map.kakao.com/

 

요즘 스타벅스는 웬만하면 다 2~3층으로 짓더라구요!

이 스타벅스 무려 3층까지 있더라구요!

빌딩 전체를 한컷으로 다 찍기에 무리가 있어서 2컷으로 나누어 찍었습니다!

정말크죠?

실제로보면 더 크답니다.

신상메뉴인데

마신지 한달정도되어서;;

이게 기간한정판매인지 계속 유지 되는 메뉴인지 기억이안나네요!

제가 알기로는 기간한정판매인데요!

단호박 시리즈로 몇 개 나왔습니다!

제 동기가 단호박 라떼 위드샷을 시켰습니다!

스타벅스 어린이대공원역점 입니다!

깔끔하고 매우 넓습니다!

그리고 대학교옆이어서 그런지

이야기하는사람은 거의없고 대부분 공부하는 사람들이더라고요!

여러가지 굿즈들을 판매중이더라고요!

메뉴판입니다!

자세히 보시고싶으신분들은

누르면 확대됩니다! (모바일은 확대불가)

기간한정판매 하는중인 메뉴들!

저거 이제는 없다고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신 다른 메뉴들이 있습니다.

저희는 1층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여기는 2층입니다!

저희 자리는 아니지만

비어있길래 찍어보았습니다!

더 올라가 보았습니다.

3층입니다. 학생들 정말 많죠?

저희가 시킨 스콘입니다!

저는 스콘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데요!

너무 딱딱하고 

딱히 맛있다고 생각은 안해서입니다!

스타벅스 스콘은!

역시나 저는 별로더라구요 ㅋㅋ

단호박 라떼 위드 샷 입니다!

먹어보았는데요.

음 처음에는 달고 단호박 맛이나는데

끝맛은 단호박처럼 약간 씁쓸한 맛이 나는 그런 맛 이었습니다.

한번은 먹어볼만한 

한정메뉴로 딱 적합한 메뉴라고 생각했습니다.

2번은 안사먹고싶은 그런 맛 입니다 ㅋㅋ 

저는 역시 스타벅스는 아메리카노가 진리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매우 풍부하다고 생각합니다.

양은 좀 적지만 말이죠.

그리고 다른커피점들과 달리 얼음이 녹아도 맛이 항상 유지되어서 좋아합니다. 

앞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이 날 사진이 전체적으로 많이 흔들리고 

잘 못 찍었네요 ㅠㅠ

 

이상 저의 스타벅스 포스팅이었는데요!

요즘 넘 바빠서 포스팅이 쉽지않은점이 너무 아쉽습니다.

제가 포스팅할거는 산더미처럼 쌓여있는데 ㅠㅠ

사진을 너무 많이 찍어서 휴대폰 메모리 부족으로

컴퓨터에 2번 옮겨놓았을 정도입니다.ㅠㅠ

 

시간될때 예약포스팅 걸어놔서 자주 올리도록하겠습니다.

많이 찾아와주세요~

 

오늘 저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이구요!

저는 다음포스팅으로 다시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