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문화생활

EP.53 <인천 옥련동> 참숯 황소 막창구이 - 영종도 여행 마지막편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계십니까?

 

요즘 너무바빠서 1일1포스팅은 당연히못하고

몇 일에 한번씩 올리게되네요 ㅠㅠ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영종도 여행 마지막 편 인데요!

사실 여기는 영종도가 아닙니다!

영종도에 갔다가 오면서 먹은 곳 인데요!

영종도는아니지만 영종도 스케줄에 맞췄었기때문에

시리즈에 묶어서 포스팅하려고 영종도에 껴넣었습니다!

양해부탁드려용!

 

제가 갔다온 인천 참숯황소막창구이는 연수구 옥련동에 위치하여있는데요!

옥련동에 거주하고있는 친구가 가르쳐준 진짜 맛집입니다!

정말 맛있고 사람들 정말많더라구요!

평일밤 늦게 갔음에도 사람이 많은걸보면 참 맛집인 것 같은데요!

 

위치 소개함과 동시에 포스팅시작하겠습니다!

출처-카카오맵

을왕리해수욕장에서 노을을 보고 

인천 옥련동 참숯황소막창구이를 먹으러 출발했습니다!

 

오랜만에 드라이브를 하는데 참 좋더군요.

유난히 더 좋은이유가있었는데요!

영종도가 인천국제공항과 근처라서

물료를 실으는 비행기들이 이착륙할 수 있는 장소들이 많아서

벌판들이 엄청많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시원했습니다.

인천옥련동에 도착했습니다!

참숯황소막창구이에 도착했는데요!

안에 사람이 정말많죠?

사람이 많아서 저희는 밖에서 먹기로했습니다!

기본으로나오는 반찬입니다!

야외는 대략 이런분위기로 조성되어져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실내분위기가 궁금하실 것 같아서 

실내사진도 찎어보았습니다!

 

소고기와 막창을 받아서 굽고있는 모습입니다!

고기가 정말 맛있어보이죠?

다 익었는데요!

고기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희가 열심히노느라고 돈이 별로없었는데 

이거 먹고 두판을 더 시켜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막창입니다!

사실 저는 막창을 엄청 좋아하진않는데도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먹었는데 뭔가 아쉬워서 막국수도 시켰습니다!

전체적으로 굉장히 맛있었는데요!

여기는 식당도 깨끗해서 정말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뭔가 포장마차에서 먹는느낌도나고 

주변이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혹시라도 인천 옥련동에 가실 일 있으시면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저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이구요!

저는 다음포스팅으로 다시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