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글

EP.05 12월28일 고프로히어로8블랙 수령받다! 그러나...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계신가요?

 

저의 본격적인 유튜브 준비를 위해

고프로히어로8블랙을 구매하였는데요

 

드디어!

 

오늘 주문한 고프로8블랙을 택배로받게되었습니다!

너무 기뻤는데요!

꽁꽁 잘 싸매져 왔더라구요!

 

드디어 고프로 히어로 8블랙을 ㅠㅠ

이 파란색선을 잡아떼면 열립니다!

뜯었습니다!!!!!

오!!!!!!!!!!

정말 실제로 보니 

너무 작고 귀엽고 이쁘더라구요!!!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병아리한마리를 보는 것 같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말 작고 이쁘죠~?

안에 같이들어온 구성품들입니다.

베터리충전용,빨간색3M스티커가 붙여져있는 저 물체는

헬멧에 부착할때 쓰이는 도구같구요.

그리고 베터리입니다.

고프로를 사기전에 

고프로관련 게시물들을 둘러보니

메모리카드 128기가 짜리를 사라고하더라구요

 

샌디스크꺼가 제일좋은데

인기가 많아서 전부 늦게배송되길래

렉사걸로 구매하였습니다!

옆을통해 메모리카드를 넣으면 됩니다.

 

뒤의 화면을통해서 촬영이되는지 볼 수 있는데요!

나가서 촬영해보았는데 굉장히 잘되더라구요.

 

그런데 엄청 큰 문제가 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의 케이블로 당연히 고프로와 컴퓨터가

서로 인식해서 파일을 옮길수 있을 줄 알았는데

전혀 안되더라구요 ㅠㅠ

 

알아보니 c to c 케이블이나

sd카드리더기를 사야한다고하네요

 

원래 여기에 테스트영상올리려고했는데

내일 sd카드리더기 사서 호환되는지부터 알아봐야겠네요

 

 

고프로8은 카메라 자체도 비싼데

부가적인 악세사리들도 많이사야돼서 돈이 더 드는것같아요

 

저는 569,000원에샀고

현재 강화필름도 사놓은상태인데

이거외에도 1~2개는 더 사야할 것 같습니다.

 

여튼 고프로8 개봉기는 여기까지쓰고

조만간 고프로8 테스트 소감문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 저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이구요!

저는 다음포스팅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