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문화생활

EP.71 <방이동 올림픽공원> 더뷰이자카야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계신가요?

저는 잘 지내고있습니다!

 

오늘은 저어어어어어어어어엉마아아아아아아알

오랜만에 맛집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무려4달정도 맛집포스팅을 안했었네요.

당분간은 개인사정과 코로나19로 인해 맛집포스팅

텀이 길 것 같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좋은 이자카야인데요!

 

바로 몽촌토성역 2번3번 출구 앞에 있는 더뷰이자카야 입니다!

올림픽공원앞에있기도해서 탁 트인것이 정말 전망이 좋은 곳 입니다!

 

*그런데 한가지 말씀드려야할게 갔다온지 2~3달정도되었습니다.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주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51길 30

운영시간: 주말 17:00 - 02:00월요일휴무

             평일 17:00 - 02:00월요일휴무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theview_izakaya/

 

몇 일전부터 예약을 해놓아서 올림픽공원이보이는 

넓은테이블을 배정받을 수 있었는데요.

이 날 날씨가너무 좋았기 때문에 멀리까지 잘보이더라구요!

4시 넘어서 들어왔는데 저녁에 얼마나 아름다울까 앉자마자 기대하게되었습니다.

 

 

 

저희가 앉은자리는 6~8명이 앉을 수 있는 큰테이블이었고

큰 테이블은 저희테이블포함 2~3자리정도있었습니다.

위에서처럼 4명씩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대부분이었습니다.

그 외에는 2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1~2자리정도 있었습니다.

 

전체 메뉴판입니다.

메뉴 정말많죠?

모바일로는 확대가불가능하고

컴퓨터로 사진 클릭하시면 확대된 모습보실수 있습니다!

메뉴가 너무 많았습니다.

친구들이 무엇을 먹을지 한참을 고민했는데요.

아직 도착하지않은 친구도 있어서

에이스인 제가 일단 간단히 콘치즈와 오코노미야끼를

먹자고하고 주문하였습니다.

 

콘치즈입니다!

그냥 우리가아는 그 콘치즈맛입니다!

오코노미야끼인데요. 거의 빈대떡 수준에 가까운 오코노미야끼였습니다.

근데 맛은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한판 더 시켜먹을까 진지하게 고민했었습니다.

그리고 양이 제법많습니다.

야채튀김을 전으로 부쳐먹는 느낌이었다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도착하지않는 친구에 지쳐버린 저 포함 4명은

새로 주문을하였습니다.

세트메뉴도있지만 저희가원하는 구성이아니라 

개별주문하였는데요. 

카레튀김과,치킨&감자튀김을 주문하였고

아페롤 스프리츠 하이볼4잔과 스카치블루킹1잔을 주문하였습니다.

음..그냥 음료수 맛에 알콜조금입니다.

크게 취하지는 않지만

술을 조금만 마셔도 빨개지는 저는 금방 빨개지더군요.

친구가 주문한 블루 스카치블루킹!

제가 얻어마셨었는지 안마셨는지 기억이안나네요 ㅠㅠ

비주얼이 좋은 것 같습니다!

카레우동입니다.

오우 카레우동 맛있었습니다.

막 뭐가 특별하다 그건아니고

우리가 알던 그 카레에 정직하게 우동면을 투척한 카레우동입니다.

장점은 양이 많다입니다.

감자튀김 치킨입니다.

역시나 감자튀김맛 치킨맛 나는 무난한 치킨 감자튀김세트입니다.

밤이되니깐 역시나 야경이 좋더군요.

사진이 다 담아내지못해서 너무 아쉬운데요.

진짜 너무 이뻐서

밥먹는 맛 났습니다.

 

밤이 되니깐 가게 내부도 조명을 키기시작했습니다.

오우 저는 저 밑에 쭉길게이은 술병에서 불 나오는게 너무 분위기있더라구요~

한층 분위기를 업되게해주는 요소 중 하나였습니다.

사시미육회? 이었던 것 같습니다.

가격이 꽤나갔는데요.

가격대비 퀄리티 괜찮았습니다.

간장에 와사비섞은듯한 소스에 살짝 담가먹는데

크게 맵지않고 감칠맛나게 맛있습니다.

5명에서 배부르게 먹고 계산하니 11만원 근처로나왔는데요.

저는 이자카야를 생각했을 때 떠오르는건

이자카야 나무재질로 분위기를 낸 인테리어와 특유의 분위기, 맛은 있지만 양 적은 안주 등인데요.

더뷰이자카야는 오히려 모던하면서도 적절하게 최소한의 포인트를 주어 이자카야 분위기를 내면서도

양 많고 맛있는 안주를 많이주어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뷰가 정말 기가막힙니다.

 

 

오늘 저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이구요!

저는 다음포스팅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