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문화생활

EP.73 <분당 서현동> 가츠동 (재난지원금 사용가능)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저녁에는 선선하지만 낮에는 더운거보니

여름이 왔다라는것이 느껴집니다. 

여름이오다보니깐 시원한 에어컨바람이나오는 곳이 있으면

무엇을 팔던간에 그냥 들어가버리고싶을때가있는데요.

요즘 재난지원금을받고 재난지원금쓰는맛에 살고있답니다!

그래서 주말만되면 무조건 외식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부터 당분간은 분당에서 이용가능한 재난지원금사용처를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오늘은 분당 서현동에 위치한 수제돈가츠전문점 가츠몽에 다녀왔습니다!

당연히 국재난지원금과 시,도에서 지원하는 재난지원금 모두 이용가능한 곳 입니다!

 

경기 성남시 분당구 중앙공원로39번길 49에 위치하고있는데요!

간단하게 서현역 AK플라자 2번출구로나와 시범단지삼성한신아파트쪽으로 걸어가다보면

단지 입구쪽에 위치하여있습니다!

 

 

가츠몽 메뉴판입니다!

클릭시 확대되나 모바일은 확대기능이없습니다 ㅠㅠ

돈가스집이지만 스파게티까지 파는 센스~~~!

너무마음에들어서 치즈가츠와 치즈오븐스파게티 2개를 주문하였습니다!

혼자서 2개정도는 먹어줘야죠!

오우 스파게티 비주얼 너무좋습니다.

치즈오븐스파게티가 먼저나왔는데요!

오우~ 맛있었습니다.

아쉬운점은 소스가 좀 묽다라는거?

소스에 영혼이 조금 부족하다고 느꼈습니다.

근데 치즈가많아서그런지 치즈로 잘 때웠습니다 ㅋㅋㅋㅋㅋ

제가 이 날 많이 배고팠었어가지고 더 맛있게먹었던거같습니다.

 

그다음은 돈가스가 나왔습니다! 

아~ 돈가스 나오는데 겉으로는 아무렇지않은척했지만

속으로 엄청 웃었습니다 ㅋㅋㅋ

너무행복해서 ㅋㅋㅋ

 

제가 위 사진이후로는 이성을 놓아버려서 더 이상 사진을 찍지않았는데요.

돈가스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 먹고 느낀건 역시 스파게티가 가격값을 조금 못하는 느낌?

돈가스전문집이라서 그런지 스파게티가 조금 기대에 미치지못했던거같습니다.

다음에오게되면 돈가스에 냉모밀을 먹을 것 같습니다.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분당 서현동에 가실일 있으시면 꼭 가보세요!

후회 안하실겁니다!

국가재난지원금과 시,도재난지원금 사용가능하니 남았다면 사용하시기바랍니다!

 

오늘 저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이구요

저는 다음포스팅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