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문화생활

EP.84 <인천송도>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728x90
반응형

~~~~~~~~~~~~~~~~~~~~~~!!!!!!!!!!!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십니까?

 

저는 73일 금요일 송도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송도에 가는 걸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이전에도 송도에 관련되서 여러 번 포스팅했었습니다.

송도를 좋아하는 이유는 신식건물들과 깨끗한거리 인천대교와 바다를 볼 수 있는 것

송도현대프리미엄아아울,트리플스트리트,G타워전망대 등등

명소들도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많은 맛집들이 즐비하고 있어 갈때마다 재밌게 즐기고옵니다.

오늘은 고등학교 동창과 같이 다녀왔는데요.

직장인인데도 불구하고 연차를 써가면서 저와같이 송도에 가주었습니다.

하루종일 차로 저를 이곳저곳데려다주느라 굉장히 고생이많았는데요.

너무너무고마웠습니다.  ♡(*´∀`*)人(*´∀`*)♡

 

이 날 하루동안 송도프리미엄아울렛,을왕리해수욕장,카페드라페,트리플스트리트 등을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그 중 송도프리미엄아울렛 먼저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을 송현아라고 부르는데요.

처음에는 송현아라는 명칭에 빵! 터졌었던적이있는데  

이제는 적응했습니다.  

https://raccoonlatecampuslife.tistory.com/92?category=748150

 

EP.33 <인천 송도> 송도여행 -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다들 잘지내고계신가요? 오늘 서울은 어제밤부터 오늘 낮까지 비가계속 내렸습니다! 지금은 비가 그쳤는데요! 덕분에 더��

raccoonlatecampuslife.tistory.com

 

 

이전에도 한번 포스팅했었는데요.

이때는 주말에 방문하기도 했었고 코로나바이러스도 없을때라 사람이많았던 반면

이번에는 평일인 금요일에 방문하였고 코로나의 영향도 있어서인지

사람이 많지않아서 고객으로 간 저의 입장에서는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o(〃’▽’〃)o

 

송도프리미엄아울렛은 테크노파크역 바로앞에위치하여있으며 인천대학교 미추홀캠퍼스 바로 앞 이기도합니다.

또한 트리플스트리트 바로옆에위치하여있습니다. 연세대학교도 멀지않은곳에 있기도합니다.

 

이 날 송도프리미엄아울렛에 간거는 친구와 구경하며 걷고 싶은것도 있지만

사촌누나가 곧 결혼을 합니다.

7월말에 결혼을하는데 

제가 거기서 결혼식 축의금을 받는 역할을 하게 되었습니다.

집에 긴흰와이셔츠는 있지만 짧은흰와이셔츠는 없어서 하나 보려고가게되었습니다.

당연히 긴것을 입어도 상관없지만 7월말이 결혼식인데 

너무 덥지않을까 싶어서 괜찮은게 있으면 하나사려고 갔습니다.

 

 

송현아에 도착~!

라코스테 세일 하고있는 모습

 

처음에는 랄프로렌에 들어갔지만 딱히 사고싶은게 없어서나오고

친구가 BOSS에 들어가보자해서 들어갔습니다.

멋진 정장으로 유명한 보스에 들어왔는데요.

저는 지금까지 한번도 보스에서 뭘 사 본적이 없었습니다.

멋지고 정갈한 남자아이템들이 많았는데요!  *(*´∀`*)☆

아이템들을 둘러보면서

확실히 학생이아닌 직장을들을 타켓으로 했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흰색 반팔 와이셔츠를 둘러보던 중

어? 디자인 괜찮은거같은데? 싶은 아이템이있어서 입어보았습니다.

너무 조리사같더군요...  o(TヘTo)

팔길이는 맞는데 기장은 짧았습니다.

알고보니 저 아이템은 걸쳐입는 용도의 아이템으로 나온 것 이라고 하네요.

저는 기장만 맞으면 안에 티셔츠안입고

그냥 맨몸에 걸쳐입어도 괜찮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마음에들지않아 구입하지않았는데요.

그런데 같이 간 제 친구가 너무 마음에 들어해서 구입했습니다ㅋㅋㅋㅋㅋ

 

그 다음 입어본게 위의 제품입니다.

마 소재의 제품인데 입으니 편하고 좋았는데 

가격이 생각했한것보다 조금 더 비싸 구매하지않았습니다.

흰색반팔와이셔츠를 해당 결혼식때만입고 다른날에는 입을 일이 없기 때문에

비싼돈을 주고 사고싶지는 않았습니다.

 

 

골든구스 매장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화장실 갔다온사이에

친구가 음료를 하나 사다 주었습니다.

퍼펙트아이스라는 밀크쉐이크인데요.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o(〃'▽'〃)o  

이름 Perfect Ice처럼 기존의 밀크쉐이크에 얼음이 조금 더 많고 굵기도 더 큰 것 같았습니다.

밀크쉐이크보단 밀크슬러쉬 느낌이었습니다.

 

그 다음 들어간곳 series였습니다.

친구가 여기 바지가 그렇게 편하다면서 들어갔는데요. 아쉽게도 친구가원하는 바지는없었습니다.

이날 제가 입은 옷 스타일입니다.

사진 엄청찍었는데 그 중 잘나왔다고 생각한 한컷 올립니다!  o(〃'▽'〃)o

 

 

나이키 매장에 들어왔습니다.

그동안 나이키 아울렛에가서 마음에드는 운동화를 본적이없는데요.

오늘은 꽤 괜찮은 아이템들이있었습니다.

그 중 밑의 두신발이 참 괜찮다고 느꼈습니다.

에어포스로우와 미드랑 굉장히 비슷한느낌인데요.

역시 구매는 하지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 제가 구매한건 하나도없었습니다.

이후에 클럽모나코에 방문했는데요.

제가 워낙좋아하는 브랜드인데

거기에도 제가 생각하는 스타일의 옷은없었습니다.

반면에 같이간 친구가 거기서 와이셔츠를 구매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친구만 열심히 구매하게되었는데요.

제가 괜히 가자고해서 돈만쓰게 한거아닌가해서 미안하다고했는데

오히려 좋은 옷 사게해줘서 고맙다며 말해주어서 너무 고마웠습니다.  ╰(*°▽°*)╯

 

지금 포스팅하면서 보니 조리사같다고했던 옷은 기장만 맞으면 참 이뻤겠다 싶었습니다.

 

 

비록 원하는 옷을 구매하지는 못했지만 

그냥 돌아다니는것으로도 기분전환이 되었습니다.

특히 정말 오랜만에보는 친구와 둘이서 걸어다니는것만으로도

너무너무좋았습니다.

오늘 송현아 말고도 송도와관련된 포스팅을 몇개 더 할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저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이구요

저는 다음포스팅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