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문화생활

EP.91 <분당 서현동> 일본라멘 유타로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계신가요???

일주일가까이 폭우가 내려서 불편함이 이만저만이아닙니다.

오늘은 한강물이 범람할지도몰라서 많은곳에서 도로통제가 있었는데요.

게다가 사망자까지 계속 발생하고있습니다.  ((((;゜Д゜)))

비 많이올때는 천천히 잘 앞옆뒤 잘 보시고 

절대 강 근처에 가지마세요!    ヽ(°〇°)ノ

저도 매일매일 조심히 다니겠습니다!

 

저는 비가 이렇게 많이 내릴때면은 

항상 생각나는 요리 중 하나는 바로 라면인데요.

여러분은 라면 좋아하시나요?

저는 라면 정말 좋아한답니다.

한국라면도 맛있지만 

일본라멘도 맛있어서 좋아하는데요.

오늘포스팅과 다음포스팅 총 2개의 포스팅에서 연달아 분당라멘을 소개시켜드리려고합니다!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라멘은 분당서현동에 위치하여있는 일본라멘집입니다!

 

바로 유타로 입니다!

 

 

분당 서현동에 위치한 유타로는 서현역 5번출구로 나와서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앞에있는 횡단보도를 건너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유타로는 분당에서 장사한지 10년이되었는데요.

분당유타로가 유타로의 본점으로

현재는 많은 곳에 지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워낙 인기가 많아서 피크타임에가면 길게 줄을 서서 대기해야합니다.

저는 20~30분 이상 기다려봤던적도 있습니다.

인터넷에는 휴식시간이 명시되어있는데

휴식시간 없이 운영됩니다.

 

 

유타로하면 떠오르는건 맛있는 라멘이기도하지만 

손님들을 항상 친절하게 맞아주어서 '친절함'이 먼저 떠오르는 곳 이기도합니다.

유타로는 밥 무한리필에 고추기름,참깨,마늘등이 무한제공되는데요.

이것저것 부탁해도 항상 마지막에는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더 찾아달라는 말을 남겨줘서

정말 기분좋게 먹다가 오게 됩니다.    ♡(*´∀`*)人(*´∀`*)♡

 

유타로가게 문을 열고 들어가면 위 사진과같은 공간이 나옵니다.

쫙 뻗어있어서 몇 테이블이 있고 얼마나 기다려야할지 대충 감이 옵니다.  

 

라면 면 뽑는 기계인데 굉장히 비싸다고 얼핏 들었습니다.

 

 

 

어중간한 시간인 4시에 왔음에도 식당에 사람들이 꽤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는 시로를 주문하였습니다.

여러가지 요리들이 있는데 오코노미야끼가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부타동은 새 메뉴입니다.

 

저는 면추가와 공기밥을 꼭 먹고가는데요.

면추가가 천원인데 국물과 면을 정말 많이 주십니다.   

 

마늘,고추기름,참깨,후추,시치미는 따로 달라고 말해야지 받을 수 있습니다!

 

시로입니다!

국물맛 너무 좋습니다.

 

제가 맛 표현을 잘하는것도 아니고 일본라멘을 자주 먹는 건 아니지만

분명히 다른가게 라멘과 맛에 차이가 있음을 매번느낍니다.

크게 느끼하지않고 담백한게 사골같으면서도 훨씬 농합니다.

고기비린내 당연 없습니다!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

 

시로 주문시 저는 마늘 참깨 고추기름을 갖다달라고하였습니다.

위와같이 받게 됩니다!

공기밥과 교자만두도시켰습니다!

 

교자만두는 평범합니다

 

 

면 추가 입니다!

이게 천원이라니! 너무좋죠?  (*≧▽≦)

저는 이상하게 면 추가 되어서 나온게 더 맛있더라구요.

파도 많이 넣어주시고 참 매번 감사히 잘먹고있습니다.

시로한그릇+면추가+교자만두+공기밥 싹쓸이했습니다.  ٩(^ᴗ^)۶

 

새우탕면입니다!

 

새우탕면은 제가 다른 날에 와서 먹었던 것을 찍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시로가 훨씬 맛있습니다!

시로와 완전히 다른 국물맛입니다.

농한게 덜 합니다.

기존국물에 짬뽕국물이 섞였다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허락을 맡고 가게내부를 좀 찍어보았습니다.

일본가게답게 일본피규어와 만화책들이 있습니다.

 

 

낮에는 맥주를 3천원? 4천원인가에 판매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유타로사진 올리시면 교자만두를 서비스로 받을 수 있습니다!

 

 

유타로의 자부심을 엿 볼 수 있는 메뉴판 뒷면입니다.

 

서현역은 가게들이 오래버티지못하고 잘 바뀌는 곳 중 한곳입니다.  ( ´・・)ノ(._.`)

임대료가 굉장히 비싸기때문에 

손님유입이 많지 않으면 금방 바뀌게 됩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분당에가게되면 

가게들이 바뀌어있어서 당황할 때가 꽤 있습니다.

 

그런데 유타로가 있는 이 자리와 유타로 옆에 빵집그리고 

그리고 빵집 오른쪽으로 나오는 가게들은 항상 그대로입니다.

이쪽 거리에있는 가게들이 바뀌지않고 항상 그대로더라구요.

다 맛집들인 것 같습니다.

 

저 옆에있는 빵집에서도 사먹어본적이있습니다.

가게이름이 기억이안나는데 굉장히 맛있습니다.

저희어머니도 즐겨드셨는데요.

 

기회되면 빵집 포스팅 한번 하도록하겠습니다!

 

분당일본라멘가게추천!

유타로 정말 맛있으니 기회되시면 꼭 드시러가보세요!

 

오늘 저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이구요!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