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문화생활

EP.17 <송파구 방이동> 방이맛골 - 깐부치킨,할리스커피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오늘은 많이 더운날씨가 아니어서 행복행복~

내일 7월10일 수요일은 비가 많이 올 수 있다고하니 다들 우산챙기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은 야식중에서 무엇을 가장 많이 좋아하시나요?

엇?! 안드시나요...?

만약 안드신다면 대단합니다...! 

야식은 안먹는게 좋긴하죠. 밤에 먹으면 살도 많이찌고 다음날 속도 안좋고..

사실 몇 년 전까지만해도 저는 야식을 많이 먹는 편이 아니었는데요.

최근에는 일주일에 1~2번은 꼭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밤만되면 어찌나 배가고프던지.....

예전에는 배고파도 잘 참았는데...

이제는 배가 고픈걸 참는게 너무 힘들더라구용 ㅠㅠ 으흑흑흑흑

 

저는 아버지 회사발령으로 아버지 어머니가 중국에서 사시는데 

아버지가 회사업무관련 한국에 잠깐오셔서

어제 7월8일 월요일에 아버지와 함께 야식을 엄청먹고왔습니다 ㅋㅋㅋ

 

무엇을 먹었을까요~? 

치킨,음료수,아포가토를 처묵처묵하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

호호호호호호

 

저는 본래 치킨을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닙니다.

안 좋아한다는건 아니구요!

저의 베스트 초이스는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저의 베스트초이스는 피자!

그런데 어제밤에는 치킨이 정말 엄청땡기더라구요!!!

치킨만먹은게 아니라 

웰치스에 후식으로 아포가토를 먹고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어찌나 맛있든지...

 

치킨과 커피는

송파구 방이동에 있는 방이맛골에서 먹고왔습니다!

깐부치킨을 먹고왔는데요!

유명한 프랜차이즈죠!

짜잔! 방이맛골 도착!

 

여기서부터 깐부치킨까지 어떻게 들어가는지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소개하기 전 약도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송파구청 앞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송파구청쪽으로 들어오고 깐부치킨 간판이 나올때까지 쭉ㅡ걸어가시면 됩니다!

깐부치킨을 만나기 전 나오는 사거리!

깐부치킨 발견!

아무리 몇 장을 찍고

잘 찍으려고해도

빛이 너무쎄서 ㅠㅠ 

옆에 큰 간판으로 깐부치킨이 적혀있어서 찾는게 어렵지 않습니다!!!

 

밖에 비치되어져있는 메뉴판!

 

새메뉴라고 합니다! 

깐부치즈볼 그리고 바베큐 윙&봉

 

저하고 아버지는 메뉴선택하는데 그렇게 오래걸리지않았습니다!

순살파닭과!

웰치스 포도와 닥터페퍼를 시켰습니다!

술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그외에도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었는데요!

 

순간 순살스윗 먹을까 살짝 흔들리기도 했었습니다 ㅋㅋ

근데 아버지가 순살파닭이먹고싶다고하셔서 순살파닭으로 정했습니다!

 

먼저나온 웰치스~

탄산을 좋아하는편은 아니지만

마시게되면 웰치스 포도맛을 마시는 편입니다!

오우!

순살파닭 도착!!!

오우 지금 다시보니깐 또 먹고싶어지네요...

후..파닭 한조각 촬영!

 

 

매장 안 도 촬영해보았는데요!

화장실에 잠깐 갔다가 조용하게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찍어보았습니다!

주방쪽!

매장정말크고 사람들도 많죠?

장사 정말 잘 되더라구요!

 

저희 집 바로 앞에있는 깐부치킨은 양이 적은 편이라서 하나 더 시킬까 고민했었는데

오우 여긴 양이 꽤있는 편 이었습니다!

이 날 제가 운동을 엄청하고와서 엄청배고팠었는데 

아버지하고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순살치킨 18000원에 음료2간 총 23000원 나왔습니다!

 

먹고나니 앉아서 아이스크림먹으면서 이야기하고 싶었는데

23시 였기 때문에 

어디가 있나 찾아보니 인근에 할리스커피가 있더라구요!

할리스커피로 향하였습니다!

 

깐부치킨점 오른쪽으로 조금만 더 들어가면 나옵니다!

밤 12시까지 운영하는 할리스커피!

저는 아포가토를 시켰습니다!

아버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집 가는 길!

야경이 너무이뻐 롯데월드타워를 배경으로 몇 장찍어보았습니다~!

ㅎㅎ 배경이 너무이쁘죠?

그런데 빛이 너무 반사되어져서 찍기어렵더라구요...

핸드폰 설정해서 안나게 할 수 있는건지... 

조작을 잘 못하는 사진촬영관련 초보라서..

더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저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이구요!

다음에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