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문화생활

EP.31 <인천 송도> 송도여행 - 송도G타워 전망대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계신가요?

오늘은 날씨가 덥지만 그리 습하지않아서

나름 상쾌하게 보내고있습니다!

오늘은 송도G타워 전망대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오른쪽 건물이 송도G타워입니다!

 

지난번에 말씀했듯이 갔다온지는 1~2주정도돼었는데요!

송도중심지에서 내려다 볼 수 있어서 너무좋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찍어온 사진들로 여러분들께 소개하고자합니다!

 

출처-https://map.kakao.com/

송도G타워 전망대는 센트럴파크역3번 출구를 나와서 조금만 걸으면 됩니다!

송도G타워로 들어가는 입구!!!

로비의 모습입니다!

로비 바로앞에 엘리베이터타는 곳 이있습니다!

송도G타워로 들어가면 위의 사진과같이 엘리베이터 타는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찾는 것 전혀 어렵지않습니다!

 

33층에 위치하여있는데요!

ifez 홍보관,전망대라고적혀있죠?

ifez가 인천자유경제구역? 인가 하여튼 그런뜻이라고합니다!

전망대가격은 무려무료!!!

무료입니다!!!!!!!!!!!

전망대의 위치! 33층!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위와같은 전경이나옵니다!

여기서부터 오~라는 소리가 나옵니다!

창문색깔이 살짝 파란색느낌이 납니다!

아마 햇빛차단하려고 넣은 것 같은데요!

보는데 크게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강을 중심으로 

강 뒤에 있는 아파트들은 간척사업으로 만들어진지 그리 오래돼지않았다고합니다!

그 뒤에는 인천대교입니다!

 

위의 IBS타워너머로 인천펜타포트가 열리는 공연장이있습니다!

센트럴파크입니다!

송일국씨의 집으로 유명했었죠!

친구말로는 송일국씨가 이사간걸로 알고 있다고합니다!

멋있더군요~

제일 높은 저 빌딩은 오크우드라는 호텔이있습니다

SK야구팀 외국인용병들 대부분이 저기에 거주한다고 합니다!

전경도 좋다고 하는데요!

거주시 한달에 800만원정도한다고하네요!

참고로 저 빌딩 별명이

아이스크림 더위사냥 모양과 닮아서

더위사냥이라고 한다네요! ㅋㅋ

 

확실히 몇 년 사이에 송도가 많이 발전했구나 라고 느꼈습니다!

예전엔 분명히 허허벌판이었는데

이곳저곳 많이생겼더군요

그리고 2022년안에 들어설 건물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롯데몰,이랜드몰,인천타워등등...

인천타워는 사업계획이 유동적이라고하네요!

 

한옥마을이네요!

가보진않았는데

호텔로쓰인다고 들었습니다.

 

포스코건설 본사입니다!

예전에는 포스코건설만있었는데

보시면 두 동의 건물로 나뉘어있죠?

나머지 한 동을 호반건설에서 매입해서

두회사가 공존해있다고하네요!

요새 보면 호반건설이 아파트도 많아지고

강남에도 호반건설건물이 들어섰더라고요

호반건설이 갑자기 빠른 성장을한다라는 느낌을 받습니다.

맨오른쪽 건물이 푸르지오아파트인데

저 아파트 정말 엄청큽니다

등치도 크고 높이도높고

지상에서는 한 사진안에 들어오게 찍는게 매우어렵습니다 

위에서 찍어서 

찍을 수 있었습니다!

안에 카페가 있었습니다!

 

여러 기념품들도 팔더라구요!

기념품은 별 관심없어서 패스했습니다 ^^:;

위에처럼 인천과 송도가 어떻게 발전했는지

타임라인이 있었습니다!

인천을 한눈에 알아보기 좋더군요!

사진 정중앙에있는 건물 보이시나요?

갈색외벽의 건물

저 건물은 오페라하우스라네요!

실제로보면 엄청큽니다!

오페라하우스 밑으로 인공강이보이는데요!

유람선이나 보트같은것을 빌려탈수있습니다!

센트럴파크공원까지 이어져있는데

그리 길지는 않습니다!

신도시들을 보여주네요!

영종지구,청라국제도시,송도국제도시 3개의 도시들의 지도입니다!

 

지금까지 

송도G타워전망대에 관한 포스팅이었는데요!

저는 송도G타워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소정의 돈을 내야한다해도 갈 것 같은데!

공짜라서 더 좋았습니다!

 

여러분들도 관심있으시면 송도G타워 꼭방문해보세요!

정말만족하실겁니다!

 

저의 송도G타워 전망대포스팅은여기까지이구요!

다른 송도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아마 다음포스팅은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