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문화생활

EP.30 <인천 송도> 송도여행 당일치기! 송도 프리뷰!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다들 잘 지내셨나요?

저는 잘 지내고있답니다!

요즘 태풍이올라온다고하는데 

서울은 아직 태풍은 오지 않았습니다!

태풍은 안왔지만 부산쪽에는 상륙했다고하는데요.

한국에 상륙을해서인지 

어제 오늘은 주말만큼 안더웠던것같습니다!

주말엔 정말 너무너무 더웠습니다!

여러분들은 피서 잘 보내고계신가요?

8월 중순,말에도 다양한 행사들이 즐비하고있는데요!

조만간 어떠한 행사가 있는지 

박람회카테고리에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에 제가 인천 송도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인천 송도를 막 개발돼기 시작될 때부터 종종 다녀오곤했습니다.

사촌동생들이 송도에서 학교도다니고 

송도에 사는 친구들도 있었기 때문에

종종 가곤했었는데요!

갈때마다 송도를 보면 많이 감탄하고는 했습니다.

이유는 신도시답게 계획적으로 깔끔하게

도시가 조성되어져있는게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건물들도 새거이고

특히나 다른 도시들과는 달리 고유의 디자인들을 하고있는

건물들이 많아서 너무 좋아합니다!

 

송도는 간척사업을통해 만들어진 도시인데요.

바다를 흙으로 계속 메꾸어서 탄생하였습니다!

출처-https://namu.wiki/w/%EC%86%A1%EB%8F%84%EA%B5%AD%EC%A0%9C%EB%8F%84%EC%8B%9C

위 사진은 간척사업으로 송도가 도시로서 자리를 잡아가는 모습입니다!

 

인천시에서는 송도를 부산 해운대처럼 키우겠다고 그리고 넘어서겠다는 말을 한적이있습니다!

저는 실제로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부산 해운대도 경치좋고 이쁜건물많은 좋은 동네는 맞습니다.

그런데 해운대까지 들어가는 과정도 복잡하고 

해운대는 해변의 모래가 굉장히 적죠

모래조금의 해사장 이후 바다라서 

저는 개인적으로 바다라고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뷰도 별로입니다.

사람도 너무많죠. 무질서한것도 있구요.

제가 너무 부산을 비난하는 글을 쓰는것 같네요!

비난하려쓰는건아닙니다! ㅎㅎ

 

이번에 2~3년만에 송도를 방문하였는데

송도가 정말 좋아졌더군요 

건물도 더 많아지고

그 사이에 땅을 더 매립해서 

새로생긴 땅도 보고왔습니다 ㅋㅋㅋㅋㅋ

본래 가려했던 날에 비가너무와서 일주일가까이 연기를하고 갔었는데도

조금 흐려서 걱정했었는데 무사히 사진도 많이찍고 영상도많이찍었습니다.

영상들은 추후에 편집하여 유튜브에 올릴계획입니다 ㅎㅎ

 

오늘부터 3~4개의 포스팅이 인천송도에 관련된 포스팅위주로 업로드 될 것입니다!

 

그리고 오늘 은 제가 송도가는 과정을 보여드리며 

송도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하는 프리뷰 포스팅입니다!

 

 

제가 버스타고 송도로 가는 사진부터 시작하도록하겠습니다!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강남역서초현대타워 앞에서 M6405버스를 타고 갔습니다!

신분당선 강남역 6번출구로 나오면 M6405를 곧바로 타실 수 있습니다!

 

양재역을 지나서 가더군요!

송도도착 30분전!

위에는 새로지은 아파트들이었습니다

인천이 정말 발전을 많이 하고있는 모습이보였습니다.

가는 내내 너무 많이 바뀌고있어서 많이 놀랬습니다.

 

송도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저는 센트럴파크역에서 내릴예정이라서

송도안으로 들어왔지만 계속해서 버스를 타고 들어갔습니다!

NC큐브입니다!

총 4동으로

1동 1동이 엄청큰 쇼핑몰입니다!

각 쇼핑몰마다 고유의 이름이있는데

봄 여름 가을 겨울이란 이름을 가지고있습니다.

 

친구말로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개장 이후로 

손님이 급격히 줄어 주말낮에도 사람보기가 엄청힘들답니다.

1층에 임대라고 써붙인곳이 몇 있고

2층은 정말 많이 비었다고합니다.

예전에 여기서 맛있는거 많이 먹고 

아이쇼핑도 많이했었는데

참 안타깝더군요.

드디어 송도센트럴파크에도착!

내리자마자 사진 한장 찍었습니다!

포스코건설 본사 앞에서 내렸는데요!

바로앞에 오크우드호텔과 플라자호텔이 보입니다!

 

바로앞에 센트럴파크가 보이네요!

예전에 배우 송일국씨하고 셋쌍둥이때문에 더 유명세를 탔죠!

바로 앞에 인공호수가 있습니다!

역도 가까운 역세권입니다.

센트럴 파크 앞 뒤로 아파트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개장한지 얼마 안된 현대프리미엄 아울렛도 가깝고 

인근에 호텔도 많아서 비싼가격으로 형성되어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오른쪽건물이 송도G타워입니다!

전망대를 가지고있어서 올라가서 송도시내를 내려다 볼 수있습니다.

송도G타워에 다녀왔는데요!

조만간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저 중간에 다리가있는데

저 다리가 자동차광고에 정말많이나옵니다!

 

바로뒤에있는 아파트가 푸르지오? 인가그럴겁니다.

3년전에 한창공사였는데

다끝났더군요

근데 엄청높습니다

너무커서 다 담아내지못할정도였습니다.

송도트라이볼 입니다.

사진이 제대로 담아내지를 못했는데

실제로보면 웅장하고 으리으리합니다.

여기서 음악회,전시회 등등을 합니다!

여기를 기점으로 앞에 센트럴파크 뒤에 푸르지오 아파트등 

엄청 큰 아파트들이 많습니다!

낮에도 이쁘지만

밤에 보면 빛이 들어와서 더 이쁩니다!

센트럴파크3번역 바로 앞에 위치해있습니다

위에는 센트럴파크 3번역이고

그 옆에 인천도시역사관입니다!

예전에 한번들어가본적이있는데 자세히는 기억이안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