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문화생활

EP.38 <건대입구> Juicy X CHA YAM 쥬씨 & 차얌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오늘은 건대입구에 위치해있는 생과일 쥬스 가게 JUICY 쥬씨 X CHA YAM 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쥬씨는 생과일 쥬스로 워낙유명하죠!

비싸지않고 맛있기 때문인데요!

제가 이 포스팅을 하려고 쥬씨 홈페이지에 잠시 들어가보니

쥬씨는 매일 신선하고 맛있는 쥬스를 전국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국내 최고 생과일쥬스 브랜드라며

더 밝은 쥬씨,더 간편한 쥬씨, 더 FUN한 쥬씨, 더 다양한 쥬씨 라는 슬로건을 내세운채 운영하더라구요!

 

CEO 인사말을 보는데 CEO분이 엄청어리신대

아니~! 쥬씨 건대점이 1호점이라고합니다!!!

아~하! 제가 1호점을 다녀왔네요!

그런데 이 쥬씨는 CHA YAM이라는 밀크티를 파는 가게와 같이 콜라보레이션을 한 상태로

가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JUICY X CHA YAM 가게는 

서울대입구 등 여러곳에 있지만 

그렇게 많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저는 밀크티를 그렇게 선호하지 않아서 

CHA YAM은 마셔보지 않았고

JUICY 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셔보았는데요!

건대입구에 위치한 JUICY X CHA YAM 가게의 모습을 보여드리면서

커피맛이 어땠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출처-카카오맵

2호선 건대입구역 2번출구로 나와서 건국대학교 방향으로 

룩옵티칼 안경점이 나올때까지 쭉 올라가시면 됩니다!

쥬씨 X CHA YAM 가게입니다!

사진이 조금 비뚤어졌네용 ㅠㅠ

여러가지의 쥬스들을 팔고 있는게 보입니다!

쥬씨는 여러가지 쥬스들이 많아서

키오스크가 없는 가게에서는

전체메뉴를 보면서 주문하기가 쉽지않은데

키오스크가 있어서

여러메뉴들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위에보면 CHA YAM 밀크티 적혀있는거 보이시나요?

CHA YAM을 시켜마시려면

저 버튼을 눌러야 하는 것 같은데

이 날 너무 더웠고 뒤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일일이 다 찍는게 힘들었습니다 ㅠㅠ

그래서 CHA YAM 밀크티 메뉴는 제대로 찍지못했습니다.

저는 쓰게먹는것을 좋아해서 더블샷으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가게가 비좁기 때문에 멀리서 찍을 순 없었지만

최대한 쥬씨안의 모든 메뉴를 

사진 한장에 담아보도록 노력해보았습니다.

 

밑에는 각각 쥬씨메뉴판을 한장씩 찍어보았습니다.

수박을 이용한 쥬스들도 팔고있습니다.

시즌을 이용한 쥬스 아닐까 생각합니다.

요새 흑당밀크티 흑당라떼 흑당버플티 등

흑당을 이용한 음료가 유행인데요.

쥬씨 X 차얌도 흑당을 이용한 음료를 판매합니다.

저는 쥬씨 X 차얌에서 마셔본건 아니고

다른데서 흑당라떼를 마셔보았는데

그렇게 맛있는지는 모르겠더라구요.

단 맛이 쎄서 단 맛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하시겠구나 싶었습니다.

쥬씨는 딸기바나나 쥬스

딸바가 엄청 유명하더군요.

거의 시그니처 수준입니다.

저는 항상 커피를 시키는데

안에 대기하고있으면

딸바시키는 사람을 무조건 한 명은 보고 나갑니다.

미숫가루,디저트등도 팝니다!

 

아까 말씀드렸던 수박쥬스들!

다른 가게에서 마카롱 사먹으려면 최소 2000원은 줘여하는데

1300원이면 정말 저렴한 것 같습니다.

저는 제가 주문한 아메리카노가 나올때까지 기다리고있었는데요.

사람들 정말 많이 옵니다.

제가 시킨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입니다.

정말 크죠? 

총 2000원이었습니다!

이 정도면 정말 먹을만 한데요.

그런데 음.....

제가 송파구에 사는데요.

같은 브랜드 커피이니 얼마나 차이나겠냐만은...

조금....저희집 앞에보다 맛이 떨어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어디까지나 저의 생각입니다만...

 

물론 2000원이라는거 생각했을때는 매우 훌륭합니다!

하지만 제가 다른데서 마시던 쥬씨의 커피와는 조금 맛 차이가 나는 것 같았습니다.

어디까지나 저의 개인의견입니다!

 

 

오늘 저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이구요.

저는 다음포스팅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