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문화생활

EP.41 <강남역> 스타벅스 강남삼성타운점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계신가요?

요즘 날씨가 굉장히 시원해졌죠?

물론 여전힌 낮에는 덥지만

작년에 비하면 이번여름은 정말 굵고 짧게 지나간편 인 것 같습니다!

 

저는 2~3주전에 동기들과 만나서 맛집을 갔다왔는데요!

그전에 강남에있는 스타벅스 카페에서 먼저 만났습니다!

평소에 지나가면서 많이 보았던 스타벅스이지만

막상 들어간적은 한번도 없었는데요!

저는 일이있어서 마지막에 도착해서

동기들3명만 주문을 해놓은 상태였고

금방 나왔기 때문에 저는 주문을 안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의 포스팅은

음료에 관한 포스팅이라기보다는

강남에 위치한 스타벅스의 위치와 

내부 공간 등에 관련된 짤막한 포스팅입니다!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러면 제가 갔다온 강남에있는 스타벅스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출처-카카오맵

제가 갔다온 지점명은 스타벅스 강남삼성타운점입니다!

신분당선 5번출구로나와 뒤로 가면 위치하여있습니다!

스타벅스 강남삼성타운점 모습입니다!

사실 신분당선과 삼성사옥이 위치하여있는

맨 앞 길가에는 스타벅스 찾기가 쉽지않습니다.

반면에 커피빈,투썸플레이스,할리스커피는 있습니다.

스타벅스가 웬만하면 명당을 놓치지 않는데 

그 앞쪽 부근을 뺏긴게 의아했던적도 있습니다.

어쩌면 여기가 더 명당일지.. 모르겠지만

제 눈에는 신분당선이 나와있는 맨 앞 길가가 더 좋아보입니다.

카운터 입니다.

스타벅스 느낌 물씬 풍기는 나무색의 인테리어가 반깁니다.

1층은 사람이 꽉차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위와같이 구석에도 자리가 나 있습니다.

구석은 꽤 조용하겠지...라고 생각하실수도있는데

전체적인 매장이 사진과달리 매우 좁은 편 이기때문에

매우 시끄러워서 공부하기 힘듭니다.

어떻게 여기서 공부하는지 좀 신기했습니다.

물론 여기 아니어도 강남역 카페는 전부 다 시끄럽습니다만

여기는 특히 더 시끄러웠습니다.

차라리 사람이없다면 1층이 더 낫지않을까 싶습니다.

1층은 책상과 책상의 간격이 2층보다는 조금 넓습니다.

이쪽은 다 공부하는 사람들밖에없더군요.

이야기하는 테이블은 3~4테이블이었는데

공부를 해도 다들 떠드는 사람들이 많아서

엄청시끄러웠습니다.

그래두...이마저도 하나의 감성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가는데 스타벅스 커피,텀블러 등 굿즈들을 판매하더군요.

 

이미 스타벅스에서 한시간정도 기다리고있던 동기들3명을 만나고 금방 나와서

음료를 촬영하지는 못하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지인들과 이야기를 하거나 여유롭게 커피를 즐기고싶으신분들은

다른 카페를 알아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특히 스타벅스 강남삼성타운점 바로 옆에 편입학원,약대입시등등 여러학원들이 많기때문에

학생들이 많을 수 밖에없습니다.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저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이구요!

저는 다음포스팅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