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문화생활

EP.40 <어린이대공원역> 세종대학교 학생식당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고계십니까?

오늘 날씨 정말 좋죠?

낮에도 크게 덥지 않고

저녁에는 굉장히 시원해서

공원 걷기 딱 좋더라구요!

 

저는 어제 인천 송도에 갔다가 영종도에다녀왔습니다.

뿐만아니라 옥련동에가서 옥련동맛집에도 다녀왔는데요!

조만간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맛집이 있습니다!

바로 대학교 학생식당 '학식'인데요.

대학교 학생식당은 학생들이 밥을 먹는걸 고려하여

굉장히 저렴한 가격대에 팔고는 하는데요.

그러다보니 음식 퀄리티가 많이 떨어지고는 학교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이번에 갔다온 학교의 학생식당은 

워낙 알차고 맛있다고 소문이 나있어서

이번기회에 다녀와 보았습니다!

바로 세종대학교 학생식당입니다!!!!!

 

세종대학교 위치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출처-카카오맵

세종대학교는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 6번출구를 통해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어린이대공원 앞 이기도합니다!

 

학생회관은 학교 정문앞에 위치하여있습니다!

지하1층으로가면 식당을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학생회관 지하1층에 있는

학생식당 앞모습입니다!

학생식당 앞에가면 위와같은 메뉴판들이있습니다!

메뉴가 정말 엄청많습니다!

게다가 가격도 저렴한데요!

 

음식의 그림이 보고싶은분들을위해서

키오스크를통하여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위와같이 그림으로 나와있어서

한결 고르기 쉬워보일 것 같지만

오히려 고르기 힘들었습니다. ㅠㅠ

왜냐면 전부다 너무 맛있어보였기 때문입니다 ㅠㅠ

저는 여기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자장면+군마두로 구성되어져있는

만짜세트를 시켰습니다! 

짜장면+군만두가 총 3800원입니다!

정말 저렴하죠?!

 

학생회관식당이 매우 넓었습니다.

마치 푸드코트 같았습니다!

굉장히 깨끗하고

주문대기번호도 보기쉽게 여러곳에 티비가 설치되어져있었습니다!

학교가 방학인데도 사람이 굉장히 많았는데

아이를 데려온 부모님도 많으시더라구요.

아마 어린이대공원 앞 이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대공원찾은겸 여기서 식사도 하고 가시는 것 아닌가 싶습니다!

 

 

 

 

김치,단무지,콩나물무침이있었는데요!

여기는 셀프바 입니다!

본인의 기호에맞게 덜어가실 수 있습니다!

저는 제가 먹을 수 있을만큼만 적정량으로 담아갔습니다!

 

국을 떠 먹을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국 한그릇 펐습니다 ㅎㅎ

 

제가시킨 자장면 군만두 세트 만짜입니다!

자장면에 군만두 5개!

이 모든 것이 3800원이라니!!!

 

 

자장면 정말 맛있어보이죠?

제가 뒤에서 유심히 만드는것을 보았는데

자장소스를 즉석에서 만들어주셨습니다.

원래 다 그런건지

준비해놓은것이 다 떨어져서

새로하느라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시킨 짜장소스는 즉석에서 만든 것이라

굉장히 뜨겁고 진했습니다!

자장면 진짜 맛있습니다.

면이 수타면인지 어떤지는 잘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

굉장히 맛있습니다.

실제 중화식당에서 먹는 그런 맛 입니다!

진짜 강추입니다!

특히 소스가 정말 맛있었는데요!

밥에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겠다 싶더라구요!

 

메뉴판에보면 1000원에 밥을 추가 주문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장면 만두가 양에 안차신다면 

밥 추가해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군만두와 간장만 따로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군만두 정말 맛있었습니다.

실제 중국집에서 먹는 그 군만두의 맛과 같습니다!

사실 실제로 중식을 전공하신분들이실겁니다 ㅎㅎ

정말맛있었다!

중국집 갈 필요없는 맛 이라는 뜻입니다! ㅎㅎ

 

제가 셀프바에서 가져온 국 인데요!

지금 사진으로 국을보니 기름기가 둥둥떠있는게 너무 선명하네용..;;

근데 국 맛있었습니다.

여기서는 안보이는데 고추를 넣어서그런지

국이 컬컬하면서 살짝 얼큰했습니다!

후후 다 먹었습니다!

 

물 마시는 곳 입니다!

물 한잔했습니다!

 

세종대 학식이 

우리나라 대학교 학생식당 TOP5에 드는 맛집이라고 하더군요!

이번에 이렇게 먹어보니 왜 TOP5에 드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고

게다가 굉장히 메뉴가 다양하더라고요.

많은 학생들이 먹는걸 보았는데

다들 제 각각 다른 메뉴를 시키는것을 보고

여기는 정말 맛집이구나 싶었습니다.

세종대학생들은 

적어도 먹을걸로 크게 고민하지 않겠구나 싶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혹시기회되시면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강추입니다!!!

 

오늘 저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이구요.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