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 뷰티

EP.07 KANGOL 캉골 - 대학생,직장인이 메기 편한 백팩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계신가요?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조금만있으면 개학입니다 ㅠㅠ

방학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다음주면 개학이라니....ㅠㅠ

흑흑흑흑

시간이 어쩜이렇게 빨리지나가는지....

매년 나이 한살한살 늘수록

시간이 더 빨리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맛집과 이슈 카테고리에서 글을 쓰는게아닌

패션.뷰티 카테고리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정말 오랜만인데요!!!

거의 3 개월 만인 것 같습니다.

그동안 쓰려고했지만 

못쓰고 미루어둔 패션아이템들이 많은데요.

가을쯤에 차차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아이템은 바로

KANGOL 캉골백팩 입니다!!!!!

저는 에코백,슬링백 포함 6개 정도의 가방을 가지고있는데요!

그 중에 항상 줄곧 캉골백팩을 써왔는데요!

이유는 캉골백팩은 편하고 가볍고

학교에서만 쓸 수 있는게아니라 

여행,놀러다닐 때,볼일 보러 다닐 때 등 여러 용도로 쓸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이기 때문입니다!

바로 얼마전에 오랫동안 써왔던 캉골백팩이 다 헤져버렸습니다.

정말 오랫동안 썼기 때문에 아쉬웠는데요.

그래서 곧바로 새로 캉골 백팩을 샀습니다!!!!!

제가 새로 산 캉골 백팩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새로 장만한 전체적인 캉골백팩의 모습입니다!

살짝 진한 베이지색인데요.

너무 연한 베이지색은 이미 EASTPAK 이스트팩 백팩을 가지고있어서

연한 베이지색이면 안샀을텐데 

제가 산 캉골 백팩은 진한 베이지색이라 마음에들어서사게되었습니다!

제가 산 백팩 모델명은 카일 백팩 1301 베이지 입니다.

특히 제가 이 백팩을 사게 된 결정적이유는 디자인과 색 뿐만아니라

다른 이유가 있는데요! 포스팅 마무리해 갈 즈음에 알려드리겠습니다!

캉골마크부분 위주로 촬영해보았습니다!

캉골의 트레이드마크 캥거루입니다~

저는 84000원 주고 샀습니다!

그런데 사실 84000원이 아닙니다....

위에 한번 언급한대로 포스팅 마무리해갈즈음에

어떻게 84000원에 사게되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캉골공식인증제품이라는 표시의 텍 입니다.

백팩 뒷 모습입니다.

저는 땀을 굉장히 많이 흘리는 스타일입니다.

특히 여름에는 백팩을 멜 경우 등에 땀이 많이납니다.

지하철이나 버스를 탔을 때 

에어컨 안나오는데 서있으면 증말....힘듭니다 ㅠㅠ

하지만 위와 같이 쿠셔닝이 있는데

볼록튀어나와있는 부분이 등을 받쳐주고

가방과 등 사이에 공간을 만들어주어 굉장히 통풍이 잘되어

땀을 많이 흘리지 않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미처 촬영하지 못했지만

가방의 어깨끈 부분에도 쿠셔닝이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백팩 뒷부분의 내부사진입니다.

캉골은 학생,직장용 가방이면서도

산악용,여행용가방도 많이 출시하는데요!

그래서 산악용,여행용가방이아닌

일반 가방에도 많은 수납공간들이 즐비하여있습니다.

저는 샘소나이트와 솔리드옴므 백팩도있는데요.

이 두 가방은 캉골보다 수납공간이 많이 부족합니다.

제가 산 캉골가방은 정말 조그만한 것 까지 합치면 10개가 넘어갑니다.

 

이부분이 굉장히 탱탱합니다.

그래서 A4용지와 같이 작은 폴더 넣어다니기에 좋습니다.

무언가 넣어다닐때 흔들리지 말라고

야광으로 처리되어있는 끈이 있습니다!

많은 주머니들!

비상용 볼펜이나,명함카드,미처 지갑에 넣지못한 지페를 넣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위에는 백팩 앞부분의 사진입니다.

정말 수납공간이 많죠?

투명하게 처리되어있어

안에 어떤 내용물을 수납했는지 한눈에 알아보기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저같은 깜박이들에게 정말 좋은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백팩을 멘 저의 뒷 모습입니다!

제가 키가 190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지 않고 딱! 알맞습니다!

제가 이날 노트북 핸드폰 짐벌 등 여러 소지품들을 가져갔는데요.

가방이 쿠셔닝도있고 

가방이 워낙 튼튼해서

이전에 쓰던 가방보다 

가방무게가 훨씬 덜 나가는 느낌이어서 너무 편했습니다.

가방 어깨끈 부분이 엄청 튼튼해서 정말 만족했습니다.

멀리서보니 정말이쁘죠?

저는 정말 이 가방에 만족합니다.

제가 이 가방의 정가는 168000원인데요.

제가 84000원에 살 수 있었던이유는

이 가방은 올 시즌이 아닌 작년시즌제품이기 때문입니다!

무려 50%의 할인을 받아 샀는데요.

저는 캉골퀄리티의가방을 84000원에사는건

정말 좋은 찬스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주저없이 구매하였습니다!

 

여러분 알고 계시나요?

캉골은 그 해에 나온 시즌은 세일을 거의 안 합니다.

하지만 작년시즌엔 나온 제품은 30~50% 세일을하여 판매합니다.

이 제품도 2018년에 나온 제품이기에 

구매하였습니다.

솔직히 저는 1년정도의 차이는 디자인도,내구성도

큰 차이 없다고 생각하기때문에 사는게 조금도 꺼림칙하지 않았습니다.

 

직원이 이번시즌에 나온 제품을 신상이라며 소개를하며

어필 하면 신상제품이 좋아보일 수 있겠다는 착각이 들 수 있는데요.

막상 두 제품 아무런설명없이 그냥 보고 있으면 둘 다 올해나온 신상 같습니다.

 

그렇다고 신상이 막 안좋다 그런건 아닙니다.

물론 신상사면 기분이 더 좋겠죠!

그런데 저는 제가 마음에드는 가방이기도하고

게다가 50%세일이라서 참 기분좋게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산 가방은 아직도 캉골코리아공식홈페이지에서 판매 중 인데요!

 

출처-캉골코리아

맨오른쪽 밑에 카일 백팩 1301 베이지입니다!

https://www.kangolkorea.com/

 

위에 캉골코리아 공식홈페이지 주소입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백팩 클릭 후 4번째랑 5번째 카테고리 들어가시면

세일하는 가방 보실 수 있습니다.

 

캉골은 백팩뿐만아니라 슬링백,에코백,의류,신발 등 정말 인기가 많고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브랜드이기때문에

튀지않게 코디하고 싶으신분들에게도 추천드립니다!

 

백팩말고도 많은 제품들 세일 중 이니 확인하세요!

 

오늘 저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이구요!

저는 다음포스팅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