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 뷰티

EP.06 KANGOL 캉골 - 간편한 가방 슬링백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더운 여름 잘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포스팅하는 이 와중에도 땀을 흘리고 있습니다...헉헉헉......

저는 땀을 엄청많이 흘립니다.

육수처럼 흘리곤하는데요!

그래서 저는 여름에 크게 꾸미는걸 좋아하지 않습니다.

주로 유니클로, 지오다노에서 검/회/흰 3종세트 반팔을 한팩씩 사서 매일 돌려입습니다 ㅋㅋㅋ

매년 그렇게 사다보니 집에 검,회,흰티셔츠가 굉장히 많습니다!

 

그런데 날씨뿐만아니라 땀을 더 흘리는 이유 중 하나는 가방-백팩 그리고 그 안의 내용물들 때문입니다!!

저는 어디를 갈때 꼭꼭꼭 백팩을 메고다니는편입니다.

제가 손,피부가 너무건조해서 로션, 쿨링스프레이, 썬크림등이 들어있는 미니파우치를 꼭 챙겨다니는데요.

그 외에도 지갑 물통 등등 여러가지 물품들을 챙겨다니다보니 

많은 물품들을 넣고 다니기위해서 백팩을 꼭 메고다닙니다.

그런데 이게 봄,가을,겨울에는 괜찮은데 더운 여름에는 너무너무 힘듭니다.

백팩이 제 등에 밀착해있으니 안그래도 습하고 더운데 

등 뒤가 땀으로 흠뻑젖게 됩니다.

 

게다가 작년 여름이 매우 더웠죠!

그래서 이번여름에는 지갑,미니파우치 등 최소한의 물품만 챙겨다녀야겠다 라고 생각하고

조그만한 가방을 하나 장만해야겠다라고 생각하며 여기저기 알아본결과

저의 마음에 쏙! 들어온 가방은 바로!!!

 

KANGOL 슬링백입니다!!!

 

출처:https://blog.naver.com/ppanppane/220892488662

 

캉골(kangol)은 영국의 스트리트 브랜드로 오래된 역사의 브랜드인데요!

캥거루 모양이 브랜드를 상징합니다!

비틀즈, 오아시스 등 많은 영국 유명인사가 즐겨 입었으며 우리나라에서도 꽤나 인기있는 브랜드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백팩,모자,에코백 이 3개가 캉골의 주력상품이지 않나 저는 생각합니다!

 

저도 기존에 캉골을 많이 애용하는데요!

모자,백팩2~3개, 여러 장의 반팔티 등등

이미 기존에 캉골을 애용하는 한명입니다!

 

항상 캉골의 슬링백을 눈여겨보고있었지만 사지는 않았다가 이번 기회에 장만하게 되었습니다!!!

어떠한 상품인지 보여드리기위해 여러장 사진촬영하였습니다!!! 

 

그럼 같이 알아보실까용~~~~~~~~~~~~~~~~?

 

제가 산 슬링백의 제품명은 KLEB-SL12520 입니다.

가격은 78,000원 입니다!!!

 

짜잔! 어떤가요?

앞사진만 봐서는 잘 모르겠죠?

옆 뒤 안 까지 찍었으니 쭉 보시도록할게요!!!

 

 

 

 

 

 

맨 앞주머니 입니다!

캉골이 슬링백을 여러가지 버전으로 판매를 하고있는데요!

전 이 파란색줄이 있는게 마음에들어서 구매하였습니다!

 

맨 앞주머니를 크게 열면 안에 캉골 마크가 보입니다! 앞에는 카드나,동전,종이같은것들을 넣을 수 있는 정도입니다!

 

가방 속 안 입니다! 가방안에는 총 3공간이 있는데요! 큰공간 1곳 / 작은공간 2곳입니다!

가장 큰 공간인데요! 이 안 공간이 겉에서 봤던것보다 훨씬 깊고 넓습니다!!!

저는 미니파우치,미니선풍기,지갑을 넣었는데도 더 넣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작은 공간 앞 입니다! 이곳도 아까와 마찬가지로 카드나 동전을 넣을 수 있는 곳입니다!

그물망으로 되어있습니다!

 

이곳은 또다른 작은공간 인데요! 

이 공간은 굉장히 좁습니다.

그리고 억지로 어떤물건을 넣으려고하면 늘어날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가능하면 저는 이공간은 활용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바로 뒤에도 조그만한 공간이 있습니다!!!

이곳도 다른 공간과 마찬가지로 조그만한 카드 같은것들을 넣어다니기 좋은것 같았습니다.

 

슬링백의 용도는 여권,카드 같은 귀중한 물품등을 편히 놀러,걸어다닐때

쓰기위한 만큼 여기저기 숨어있는 다양한 공간들이 많아 마음에들었습니다!!!

큰 공간도 생각보다 훨씬 더 컸기 때문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제가 실제로 착용한 사진입니다!!!

 

제가 키가 큰 편인데도 작아보이지 않을정도로 적당한 크기입니다!

동시에 디자인도 이쁘고 내용물도 많이들어가며 어깨도 안아파서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슬링백은 캉골뿐만아니라 다른 브랜드들도 출시하고 있는 제품이니 여러곳 가서 착용해보세요!

그리고 여유가 되신다면 구매해서 꼭 한번 사용해보세요!!! 정말 다니기 편합니다!!!!!

 

오늘 저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내일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