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 뷰티

EP.05 HOLIDAY BOILEAU 에코백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잘들지내셨나요?

저는 잘 지냈습니다!!!! 요 몇일 날씨도 우중충하고 비도 계속오고 태풍이 온다 안온다 말이 많은데요.

태풍은 아직 안 온것같습니다!!!

더웠다가 추웠다가...감기걸리기 좋은 날씨인데요

더운걸 무지 싫어하는 제 입장에선....차라리 비와도좋으니 계속 시원한 날씨였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꼭 날씨 때문이 아니라 늦깎이 대학생인 저는

가방에 이것저것 챙겨다니느라 땀을 많이 흘리는데요.

특히 지각할거같을때나 지하철에 사람이 만원일때 땀을 엄청흘립니다...ㅠㅠ 

 

땀을 흘리면서도 백팩 안 이것저것 많이 들고다니기 때문에 

제 백팩은 돌넣은것처럼 무거운데요.

흑흑....제가 쓰던 백팩어깨끈이 찢어져버렸습니다....ㅠ

3~4년간 쓴 Kangol 가방이었는데 제가 정말 잘 사용하고 마음에들어했습니다.

 

너무 많이 찢어져 수선비가 10만원이 나오더라구요....

이건 뭐...다시 사라는거죠

 

그래서 다시샀습니다! 하하하

백팩뿐만아니라 슬링백과 에코백도 샀습니다!!!

 

그중에 오늘은 백팩과 슬링백!!!!!!!!!!!!!!!!! 이 아닌

에코백을 먼저 소개하고자 합니다!! (마치 백팩 먼저 소개 할것처럼 말하더니...!!)

 

백팩과 슬링백은 추후에 포스팅하겠습니다!! ㅎㅎ

 

저는 지금까지 제 돈주고 한번도 에코백을 사본적이 없었습니다!!!

시장 장바구니같기도하고 특히나 제 마음에차는 디자인이나 색상이 없었기 때문인데요!!

그런데 이번에 BEAKER 홈페이지에서 구경하다가 제 마음에 차는 에코백을 발견하였습니다!!!

 

바로 HOLIDAY BOILEAU 인데요!!!

 

어떤 가방을 살까 인터넷으로 검색을 하다가

오랜만에 비커에 들어가서 찾아볼까 해서 들어갔었습니다!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계속해서 서핑하다가 발견한게 홀리데이 부알로 였습니다.

 

출처:http://www.ssfshop.com
출처:http://www.ssfshop.com

캔버스재질의 에코백입니다! 

처음에 저는 에코백인 줄 알았는데 홈페이지에는 토트백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저는 에코백처럼 사용중이라서 이하부터는 에코백이라 칭하고 포스팅하겠습니다!

색감이 너무 좋은 에코백들이 많았습니다.

홀리데이 부알로는 미국 아니면 프랑스 브랜드로 알고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인지도가 거의 없는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에서 내는 의류들을 보면 폴로와 비슷하면서도 고유의 차별성을 두고있는데요.

주로 터프&심플한 스타일을 내다가도 가끔은 복잡한 패턴의 스타일을 내기도 합니다. 

복잡한 패턴의 스타일이라고 해도 전체적인 옷의 복잡한 보다는 포인트를 위한 것이 주 된 것이었는데요.

 

그런 홀리데이부에로에서 이렇게 이쁜 에코백을 만드는지는 몰랐네용~@@@@@

저 많은 색상들 중 어느 가방을 살까 정말 고민을 많이했는데요. 

고민 끝에 저는 초록색 에코백을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출처:http://www.ssfshop.com

 

처음 홈페이지에서 에코백들을 보았을 때 초록색과 노란색이 눈에 띄었었는데요.

초록색이 제가 들고 다니기에 더 어울리는 색상이라고 판단해서 구매하였습니다!!!

혹시라도 화면과 달리 너무 형광의 초록색이 아닐까 걱정하였는데 

실제로보니 살짝 워시드된 톤다운의 초록색이라서 정말 마음에 들었답니다!!!

 

 

밑의 사진들은 제가 구매하고 찍은 실물사진들 입니다!!!

 

 

보기와 다르게 굉장히 많이 들어갑니다. 

저는 책2권 도시락(주메뉴,밥,바나나1개)를 들고 다닙니다! 

노트도정도 1권정도 더 넣어 다녀도 무리없을 것 같습니다!

 

 

손잡이 박음질 부분인데요!

제가 처음 살때 걱정했던게 손잡이와 몸통부분의 박음질이 약하면 어떡할까 걱정많이했는데요.

굉장히 튼튼하게 박음질되어져 어 걱정할필요가 없습니다!!!

 

 

 

가방 전면의 로를 확대해서 찍었습니다!

 

 

 

멀리서! 샷!

 

조금 가까이에서 샷! ㅋ

 

 

조금 더 가까이에서 샷! ㅋㅋ

 

제일 가까운 샷 ! 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찍은것 같지만.....어떻게 하면 잘 보여드릴 수 있을까 생각 많이 하면서 찍었습니다! 쿄쿄쿄

저는 이 에코백 굉장히 만족합니다. 실제로 보면 색 너무너무이쁘고 크기도 작지 않습니다.

15인치짜리 노트북 넣어도 공간도 많이 남고 에코백 자체의 길이도 짧지 않습니다.

제가 키가 190 키가 큰편인데요. 그런 저에게도 들고다니기에 작은 가방이 아닙니다!

 

 

밑에 실측사이즈 입니다!

http://www.ssfshop.com/Holiday-Boileau

 

게다가 이 가방 정말 추천하는 이유는....

 

흐허허헣허헉....

현재 세일중 이라는것....

 

출처:http://www.ssfshop.com/Holiday-Boileau

저는 85,000원 주고 샀는데.....  59,500원이라니....

흑흑흑흑ㅎ긓긓ㄱ흑흑흑 ㅠㅠㅠㅠㅠㅠ

 

다른 색깔들도 59,500원에 판매중이니 에코백 관심있으신분들은 오프라인 매장가서 둘러보세요!!

저는 정말 만족해서 잘 쓰고 있답니다!!!

 

저의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요즘 기말고사 기간이라 3~4일에 한번 올라올것 같습니다! 

시험끝나면 매일매일 포스팅하도록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