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글

EP.01 11월 17일의 일상 - 좋아하는 유튜버 소개 및 유튜브이야기

728x90
반응형

 

헤~~~~~~~~~~~~~~~~~~~~~~~~~~~~이!!!!!!!

일상카테고리 첫 글 입니다.

하루하루 살다가 인상적이었던 사건이나

적고싶은 글이 있으면 자유롭게적으려고 개설하였습니다.

기존에 아무렇게 자유롭게 적을 공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었는데

드디어 개설하게 되었네요.

 

요즘 너무 추워졌습니다.

조만간 롱패딩을 사야할 것 같은데

아울렛에가서 사야할지 인터넷주문으로 싼 제품을 살지 고민중에있습니다.

만약 아울렛에가면 이천아울렛에 가서 살 것 같네요.

 

유튜브 2번째 편을 업로드했는데 자막오류가있어서 수정 후 다시 렌더링중입니다.

오래걸리네요.

아르바이트하면서 알게 된 한사람이 유튜버이더라구요.

구독자수가 높지는 않지만 90여개의 영상을 제작했었더라구요.

들어보니 맥북을 쓰고 파이널컷을 쓰더라구요.

파이널 컷은 맥북에서만 쓸 수 있는 편집프로그램인데요.

아마 맥북이없어서 저는 프리미어프로를 쓸것같네요.

프리미어프로는 매달 돈을 내야하는 반면

파이널 컷 같은 경우는 20~30만원 지불하면 평생 쓸 수 있는데요.

다음 노트북을 사게되면 맥북을 사고 파이널 컷을 써볼까 생각중입니다.

1~2년후 이야기이긴하지만요.

 

요즘 잠도 잘 안자고 굉장히 무기력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참 힘든 요즘인데요.

 

 

저는 어떤것을 보거나 듣거나 접하고 나서 '힐링' 받았어라는 말에 

잘 힐링 받지 못하는 편이었는데요.

그런 저에게 힘을 불어넣어주는  2개의 유튜브 채널을 최근 알게되었습니다.

 

 

그중 한 채널은 모카밀크라는 채널인데요.

바로 사모예드하고 포메라니안&믹스견 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채널입니다!

 

'모카밀크' !

'모카밀크' 라고 불리는 이 콤비는

 

모카=포메라니안&믹스 7살 남자

밀크=사모예드 2살 여자

 

입니다!!!

 

제가 고양이를 키우고있지만 동물 유튜브를 잘 시청하는 편은 아닌데요

얘네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특히 진짜 엄청웃깁니다 ㅋㅋㅋㅋㅋ

 

제가 몇개 즐겨보았던 영상 몇 개를 소개해드리자면

 

첫번째 영상은 

https://www.youtube.com/watch?v=L_GevYGugT4

 

바로 숨바꼭질하는 영상인데요!

너무너무 귀엽습니다 ㅋㅋㅋㅋㅋ

 

특히 제가 모카밀크를 좋아하는 이유는

밀크때문인게 굉장히 큽니다.

저는 소형견 보다는 중,대형견을 좋아하는편이고 특히 사모예드를 매우매우 좋아합니다!

제가 모카밀크라는 채널을 알게되었던것도 

밀크영상을 보고나서인데요.

https://www.youtube.com/watch?v=JX7nu0zUEY0

너무귀엽죠?

어떻게 저렇게 하얀눈덩이일 수 있을까요?

눈속에서 저렇게 뛰어노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더라구요!

 

주인이신분은 캐나다에 사시는 분인데

아파트에 사시다가 정원이있는 주택으로 이사하셨더라구요.

 

캐나다같은경우는 아파트여도 애완동물을 키울수있는 아파트가 정해져있다고하네요.

사실 중,대형견은 아파트에서 키우기 힘들고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거의 힘들죠.

저도 사모예드를 너무 좋아하고 키우고싶지만...키우는건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14년차 고양이를 키우고있답니다 ㅎㅎ 현재는 부모님집에 있습니다만 ㅎㅎ

 

 

지금까지 저의 일상 첫번째 글이었는데요!

어쩌다보니 모카밀크 글 위주로 진행되어져버렸네요!

모카밀크 채널을 많이 본다 그런 글이었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일상글 자주 애용할테니 많이많이 방문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