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문화생활

EP.24 <용산구 한남동> 중식당 청 '清'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오늘 하루 잘들 보내셨나요?

저는 어김없이 도서관에서 포스팅중입니다!

더운 나날이 이어지는 여름입니다!

13시부터 정말 확 더워지는것 같습니다.

저는 허벅지가 굵어서 

겨울에는 긴바지를 입지만

여름에는 최대한 안입으려고하는데요

땀도 잘 흘리는데 

모든 바지를 스키니화 시켜버리기 때문에

너무힘들어서 

주로 반바지를 애요한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청바지

그리고 청바지에 긴팔을 입는 분들이 간혹 계시는데

그럴때 정말 대단하다 생각이듭니다

 

여러분들은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동남아식 등등 중에 

어느 식을 제일 선호하시나요?

 

저는 중식 동남아식->양식->한식 = 일식 인데요 ㅎㅎ

조미료가 많이 들어가고 다양한 맛의색을 내는 음식을 굉장히 좋아한답니다!

바로 얼마전에 아는 지인들과 저녁을 먹었는데요!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중식당에 다녀왔습니다!

한남동은 고급스런 빌라와 아파트가 많은곳으로 유명인사나 재계들이 주로 사는곳이라서

가격이 있는 식당들이 밀집해 있는곳이 었는데요.

이번에 제가 갔다온 곳이 그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다녀온 중식당에 대해서 포스팅하고자합니다!

위치를 시작으로 인테리어 메뉴 맛평가 등을 순차적으로 소개하겠습니다!

 

출처-https://map.kakao.com/

중식당 청은 한남동 한남 더 힐 바로 앞에 위치하여있습니다!

저희는 한남역 1번출구로 나와서 버스를타고 2~3정거장을 가고 내린 후 걸어서 도착하였습니다

역에서 식당까지 총 15~20분정도 걸렸습니다!

 

 

저와 지인은 중식당 청을 가기위해서

경의중앙선인 왕십리에서 출발하였습니다!

한남역 도착!

1번출구 순천향대학교병원 방면을 통해 나왔습니다!

 

식당 가는 길 거리와 카페가 이뻐서 많이 촬영했습니다 ^ㅡ^

한남동 한남 더 힐 입니다!

워낙 유명한 아파트이죠!

우리나라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 중 하나!

청식당이 바로 이 아파트단지 앞에 위치하여있어서 촬영했습니다!

아파트외관에서 멋스러움이 느껴집니다!

 

 

중식당 청 으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밖에 메뉴판이 비치되어져있습니다!

흠흠...이런 메뉴들이 있구먼....!

정확히는 식당은 2층에 위치하여있어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갔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나오면 

바로 옆에 위와같은 문이 있습니다.

저희가 18시 저녁6시에 

지인분이 예약을 해놓았습니다.

정각에 딱 도착하였는데

저희 말고도 예약한 사람들이 많았었습니다.

 

막 도착했을때는 저희 3명을 제외한 2~3명의 손님만 있었습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식당이 전부 꽉 차더군요 

 

아직은 손님들이 오지않은 자리들

인테리어가 굉장히 모던하고 고급스럽습니다.

중식당 같은 느낌이 전혀없고

서양고급식당같은 느낌입니다.

주방 모습입니다.

어느정도 내부주방이 보이는형태입니다.

 

저는 식당 조명이 참 마음에들었습니다.

너무 어둡지도 않고 밝지도 않은 은은하고

눈이 침침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이야기하기 나누면서 식사하기 참 좋은곳 이었습니다.

저희의자리는 위의 기둥 바로 뒷자리였습니다!

점점 손님들이 들어차기 시작하는 모습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의 자리는 지인분이 몇 일전에 미리 예약해두셔서

제일 좋은 자리였습니다!

창가가 있는자리가 많지 않은데

멋진 풍경 보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마신 차 입니다.

차가운 물 대신에 차를 계속주었습니다.

실제로 중국에가면 중국의 대부분식당들도 물보다는 차를 줍니다.

여담입니다만, 중국은 한 여름에도 차를 마시기 때문에 

따로 차가운물을 주문해야합니다.

 

차 맛이 좋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차 맛을 잘 아는건 아니지만 쿄쿄쿄

근데 차 마실 때 불편했던것이

저희 테이블에 주전자가 비치되어져있지않아

계속해서 직원보고 채워달라해야하는데

식당 홀은 바쁜데 직원수는 부족해서

차 마시기 너무 힘들었습니다...

지인분이 중국에서 가져오신 술 입니다!

후후 고량주인데요.

시안 에서 가져온걸로 기억하고있습니다.

제가 술을 잘 못하는데

어찌나 깔끔하던지.....잘 취하지도 않더라구요

중식당 음식과 너무 잘 맞아서 좋았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ㅡ^

 

저희가 시킨 게살스프죽입니다.

14000원 이었습니다.

저는 엄청 큰 그릇에 올 줄알았는데

너무 작은 그릇에와서 흑흑흑 ㅠㅠ

맛있었습니다!

메뉴판을 제대로 찍지못해서 가격과 이름이 잘 기억나지않습니다.

냉채입니다 ㅋㅋ

진짜 시원하고 깔끔했습니다!

편육,계란,새우,냉채,오이 및 여러소스들이 있었습니다.

오징어튀김입니다!

오징어튀김 진짜 맛있었습니다.

오징어도 실한데 튀김도 너무 맛있고

위에 채소와 곁들여나오는데 저기에 간장소스같은 짭짤한 것들이 묻혀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진짜 강추입니다!

송이관자요리입니다!

말 그대로 송이,관자,청경채 및 여러 야채들이 들어있습니다!

소스는 엄청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동파육이었습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청경채 밑에 돼지고기들이 들어있는데

어쩜 그렇게 부드럽던지....

소스도 참 맛있었습니다.

소스에 밥 말아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 ㅋㅋㅋㅋㅋ

따로 빼서 사진촬영 ㅎㅎ

돼지고기 정말 맛있습니당 ㅠㅠ

입에서 녹습니다!

마지막으로 짬뽕과 짜장면 이었습니다

먹던걸 찍어서 죄송합니다 ㅠㅠ

짬뽕은...그저그랬는데

짜장면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면발도 좋고 무엇보다 짜장 자체가 너무 맛있더군요!

짜장면 강추합니다!

 

대부분 맛을 평가하는 내용이 너무 맛있습니다 밖에 없네요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밥을먹고 돌아가는 길 한남동 거리가 밤이 되니 더 멋스러워져서 사진 찍었습니다!

제가먹은 중식당 중에서 손가락안에 꼽힐정도의 훌륭한 맛집이었습니다!

메뉴판을 찍지못했는데 가격은 좀 나가는편들입니다.

오늘 먹은것들 합치면 10만원 넘을 것 같네요.

매번 저렇게 먹을 순 없지만 한번씩 귀한 사람들과 만날때 

좋은 식당 가고싶잖아요?

오늘 만난 사람들도 간곳도 그런 곳 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귀한분 좋은곳에서 모시고싶다면

한남동 중식당 청! 

추천드립니다!

 

오늘 저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이구요!

다음포스팅으로 다시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