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문화생활

EP.25 <강남 강남역> 24시 프리미엄 할리스커피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다들 잘 지내시고 계신가요?

오늘 아침에 비가 잠깐왔어서 낮에는 시원했는데

곧 더워지더라고요!

내일부터 토~일요일까지 장마가 온다고하는데

비가와서 시원해진다고 좋아할수도있지만...

요즘은 비가와도 습한것이 그대로여서

비오고 습하기만하면 너무 힘들 것 같습니다 ㅠㅠ

이번주 금요일에 인천-송도에가서 이곳저곳 둘러 볼예정인데

비가너무많이오면 힘들어지기 때문에 걱정입니다 ㅠㅠ

 

부디 비가 많이 오지않기를.....!

 

여러분들은 프렌차이즈 카페중에 특히 선호하시는 프렌차이즈 카페가 있으신가요?

저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데요!

제가 느끼기에 스타벅스커피는 다른 프렌차이즈와 차별화된 맛을 가지고 있고

특히 제 개인적으로 과일맛이 난다고 생각합니다.

비록 양은 적고 비싸서 거의 학교 주변 커피를 사 마시는 편 이지만 ㅠㅠ

한번씩 스타벅스 커피를 사마시고는 합니다!

 

요즘은 카공족=카페에서공부하는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이러한 카공족 때문에 스타벅스에서는 콘센트를 없애는 등 의 조치를 취했죠!

반면에 투썸이나 할리스커피 같은경우는

오히려 카공족들을 유치해 변화하는 소비자트렌드에 맞춰가려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역발상을 이용한 마켓팅 아니겠습니까?

 

저는 카페에서 공부를 절대 못 합니다.

너무 시끄러워서...ㅠㅠ 

카공족은 아닙니다만...

오히려 이러한 마켓팅이 커피 한 잔만시키고 매일 자리를 차지하는 손님들을 쫓아내기보다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고객들을 더 유치하여

해당 커피샵으로 계속 오게하는 좋은 마켓팅이라고 생각합니다!

 

투썸이나 할리스가 24시간 커피숍이 꽤 있는 편 인데요!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강남역에 위치해있는 24시간 운영하는 프리미엄 할리스커피입니다!

 

아는 지인이 24시간 할리스커피가 생겼다고 말해줘서 가봤더니 제가 예전에 자주 지나가던 길에 생겼더라구요!

본래 24시간 할리스커피가 있지는 않았는데 

비교적 최근에 생긴 것 같습니다!

 

입구에 할리스 커피클럽 프리미엄이라고 적혀있는 로고가 인상적이었습니다!

 

 

24시간 할리스커피의 위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출처:https://map.kakao.com/

11번출구를 나오면 오른쪽으로 가다보면 위로가는 골목이있습니다!

KB국민은행 바로 옆에 위치하여있습니다!

 

할리스커피 강남역점이 엄청크다고 해서 정말 기대하며 들어가보았는데요!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훠어어어어엉어어어어어어얼씬 컸습니다!!!

정말로요!!!

 

그러면 지금부터 할리스커피 내부인테리어와 커피들을 소개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할리스커피 매장문을열고 들어가자맞 찍은 샷 입니다!

매장 내부구조가 위에서 계속 밑으로 들어가는 형태입니다!

그러니 매장문은 지상이지만 결과적으로는 지하로 들어가는 것 입니다!

매장입구에서 왼쪽 샷!

매장입구에서 오른쪽 샷!

밑으로 내려가는 중!

카운터 모습입니다!

메뉴판을 잘 볼수있게끔 크고 조명이 밝게 걸려있습니다!

카운터를 옆에서 찍어보았습니다!

인테리어가 너무 모던-깔끔이죠?

왼쪽9시방향에 계단보이시나요?

매장입구에서 내려와서 오른쪽 제일끝에서 사진 찍어보았습니다!

사람 정말 많죠?

그리고 공부하는 사람도 정말 많습니다!

강남역 주변에는 워낙 학원들이 많으니 

많은 사람들이 공부하러 오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노트북보며 공부하기 참 잘되어있습니다!

매장입구에서 오른쪽 방면입니다.

이쪽은 공부보다는 이야기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방금 보신 사진들이 다 한 층의 사진들인데요!

밑에 한 층이 더 있답니다!!!

밑에층에서 한컷!

매장 정말크죠?

200여명은 거뜬히 수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하에 공부하는 사람이 훨씬 많더라고요!!!

구석구석 조용한 곳도 더 많았구요!

 

공부하시는 분들 참 많죠?

저희는 그 중에서도 제일 조용한 자리에 들어왔는데요!

여기는 조명도 공부에 최적화되어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희는 조용해서 여기에 앉아서 조용조용 얘기했습니다!

 

제가 시킨 아메리카노입니다!

제 기준에 할리스는 아메리카노의 쓴맛이 강하지 않고 산미가 적은 것 같습니다.

저는 본래 커피는 쓴맛을 제일 좋아하지만

할리스 커피도 맛있더라구요! 

제가좋아하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전혀 쓰지 않습니다 ㅋㅋ 

그냥 전 다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머그컵 이쁘더라구요!

흠 이건 이름이 기억이 잘 안납니다.

지인이 시킨 음료인데

민트초코? 맛이나는 음료였습니다.

민트초코 치약맛 난다고 돈아깝다면서 싫어하시는 분 많은데 

저는 아이스크림도 음료도 민트초코맛을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맛있게 한입 마셔보았습니다!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아주 살찌기 좋기 때문에 

딱 한입맛 마셨습니다!

 

저의 24시간 할리스커피 강남역점 리뷰는 여기까지인데요!

개인적으로 매우 마음에드는 카페였습니다!

공부도 자유롭게 할 수 있고

인테리어도 이쁘고

무엇보다 에어컨이 빵빵해서 정말 좋았습니다!

24시간 할리스커피 강남역점 강추합니다!

 

저의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이구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