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문화생활

EP.26 <강남구 역삼동> 인계동 돼지껍데기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토요일 잘 보내셨나요? 

저도 잘 보냈습니다!

저는 낮에 양재동에 위치한 at센터 1인방송미디어박람회에 다녀온 후

간단하게 저녁먹고 카페에와서 포스팅 작성 중 입니다!

후기는 몇 일 안으로 올리도록하겠습니다!

 

어제 금요일 정말 비가 많이 왔었는데요!

특히 밤 9시 넘으니 정말 미친듯이 쏟아지더라구요.

어찌나 시원하던지 비 더왔으면 했는데

오늘 낮은 덥고 습한데 날씨는 또 좋더라구요!

그러다가 방금 또 살짝 비가 조금 오려는 것 같더니

오지 않네요!

참 변덕스러운 날씨입니다! ㅎㅎ

 

오늘 제가 포스팅하려는 건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인계동 돼지껍데기인데요!

정확한 명은 인계동 껍데기입니다!

 

지난주 화요일에 학교 동기들이 가자고해서 갔다왔는데요!

저는 몰랐는데 요새 돼지껍데기가 엄청유행이라고 합니다!

본래 돼지껍데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기대감을 안고 돼지껍데기집으로 출발했습니다!

 

저희는 강남역에서 모여서 출발하였는데요!

강남역에서 인계동껍데기가 위치한 역삼역까지는 걸어갈만한 거리였기 때문에 걸어갔습니다!

그리고 발견한 인계동 껍데기!!!

 

 

인기가 워낙 많아 평일에도 사람이 많다는 글을 읽고 저녁 6시즈음에 도착하였는데요!

가게내부는 꽉찬건 물론 야외테이블도 딱 2자리 남았더라구요!!!

그래서저희는 더운데도 불구하고 냉큼앉았습니다!

 

저희의 자리입니다!

전체적인 야외테이블의 모습입니다!

인계동 껍데기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총 벌집꺼데기 4인분 꼬들살 2인분 볶음밥 1인분을 먹었는데요!

맨처음엔 벌집꺼데기 4인분만 먼저 시켜먹었습니다!

밑반찬!

계란보이시나요?

맛있는 조합일 것 이라고 생각했는데

계란때문에 비려서

다음엑 가져다 먹을때는 계란 절대 안넣었습니다

셀프바입니다!

4가지 소스를 가져다줍니다

여기에 찍어먹는데요!

살짝달콤매운장,카레,콩가루,소금 순 입니다!

저는 살짝달콤매운장과 카레에 찍어먹을 때 가 제일 맛있더군요!

기본셋팅은 다음위와 같습니다!

물을 옛날 델몬트 병에 주더군요 ㅎㅎ

벌집껍데기 4인분입니다!

7장 정도 나왔구요!

그 중 3장 먼저 올렸습니다!

굽는건 직원분들이 구워주십니다!

 

위의 사진처럼 손잡이 달린 돌로 계속 꾹 누르시더라구요

힘들다고하셨습니다 ㅠㅠ 

 

썰어주셨습니다!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이렇게 사진으로 다시보니 

햄구워놓은것 같기도하네용 ㅋㅋ 

 

돼지껍데기 앞모습입니다!

돼지껍데기 뒷모습입니다!

진짜 쫄깃쫄깃합니다! 

넘넘맛있고 어떤 음식에 비유해야할지모르겠는데...

음....하여튼 맛있습니다 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계속 입에들어가서

일부러 천천히 먹었습니다

제가 동기들꺼 다 먹어버릴까봐 흑흑흑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동기가 밥을 시켰는데

밥에 스팸한조각을 구워서 가져다주시더라구요!

이런센스강...!!!!!

카스 맥주1병 크라우드 1병씩 시켜서 맥주 한잔했는데요!

크라우드보다는 카스가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

꼬들살입니다! 2인분시켰습니다!

꼬들살은 처음 들어보는 고긴데요!

앞다리 인 것 같았습니다!

워져가는 꼬들살들...

먹어보았는데요!

제가 지금까지 먹던 고기들과는 좀 달랐습니다.

참기름 머금은 고기 느낌이랄까요?

말그대로 꼬들꼬들해서 먹는 식감이 참 좋았습니다!

볶음밥1인분입니다!

메뉴판에는 볶음밥이라고 적혀있지만

사실상 김치볶음밥입니다.

김치볶음밥은 딱 3000원에 해당하는 그 맛입니다!

양이 많지는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팸과같이 곁들여져나오는 공기밥을 추천드리고싶네요!

사람들이 비빔국수를 많이 시켜먹던데

다음에 기회되면 비빔국수를 시켬거어보고싶더라구요!

저희가 다 먹고 일어날때는 8시 30분즈음이었는데

기다리는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정말 장사 잘돼더라구요

주말에는 미친듯이 바쁘다고합니다.

제가 다른 블로그에서 해당매장을 미리 보고 갔는데

그 분은 대기번호 28번받으셨더라구요

자리잡고 드시고싶으신분들은 최소 5시30분에는 가야지 드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내부사진찍어보았는데요!

내부는 에어컨이 3대가 있어서

문이 개방돼어있어도 굉장히 시원한 편입니다.

야외도 대형선풍기들이 있긴한데

그래도 덥습니다.

하지만 7~8시 넘어가면 선선하니 괜찮습니다!

밥먹으면서 마음이 좀 불편했던게 있었는데요.

저희가 제일 야외바깥쪽에서 먹었었는데요.

위의 사진에서 보시면 맨왼쪽이 인계동껍데기이고 

오른쪽으로 가게들이 6개~7개정도있습니다.

같은 식당이고 쭈꾸미,돈가스,막창,갈매기살 등등을하는데

사람들이 인계동껍데기에만 몰려있더라구요

옆집 아주머니 부럽기도하고 속이 상하기도 하신지 하염없이 인계동껍데기쪽을 지켜보시더라구요.

해당 집에는 계속 사람이 안들어서가지고...

저 같아도 속상할 것 같더라구요. 마음이 별로 안좋았습니다.

저의 부모님보다 조금 어리신분들 같았는데

그분들도 장사잘돼서 돈 많이 버셨음 좋겠습니다.

저희가 일어날때 즈음에는 3테이블정도는 찼더라구요!

 

저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이구요!

인계동 껍데기 정말 강추합니다!!!

진짜 맛있구요!!! 꼬들살도 맛있지만

여기는 돼지껍데기가 메인입니다!!!

돼지껍데기 많이드세요!!!

 

저는 다음포스팅으로 다시올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