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람회 . 행사 . 교육/박람회 . 행사

EP.02 2019 스위트코리아 5.16~5.19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오늘은 5월4일 토요일 어린이날을 하루 앞뒀네요.

자녀가 있으신분들은 아이들에게 즐거운 어린이날 추억을, 꼭 자녀가 없으셔도 대체공휴일까지 붙어있는 어린이날을

즐겁게 잘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어린이날 3일짜리 단기알바중입니다 흑흑흑 ㅠㅠ... 힘들5힘들5..

오늘은 어디를 갔다온 후기를 쓰기보다는 앞으로 예정되어있는 박람회들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박람회란?!

 

박람회는 생산물의 개량발전  산업의 진흥을 꾀하기 위하여 농업, 상업, 공업 따위에 관한 온갖 물품을 모아 벌여 놓고 판매, 선전, 우열 심사를 하는 것이 박람회입니다!!! 라고..네이버 국어사전에 설명되어져 있습니다 ㅋㅋㅋ

 

박람회중에서도 저는 외식상품관련 박람회를 많이 돌아다닙니다. 

본래는 박람회를 막 돌아다니면서 즐기고 사진찍고 그런 취미가 없었는데 학교 과제겸 다니게돼면서 이런 취미가 생겨버렸습니다. 

외식상품관련 박람회의 가장 큰 장점은 모니money 해도 맛있는걸 먹을수 있다는겁니다 ㅋㅋㅋ 볼게 워낙많아서 눈도 재밌고 처음 알게되는 사실도 많습니다. 

 

그리고 외식박람회의 가장 큰 특점은.... 티켓값이 별로 비싸지 않을뿐더러 한달,3주전쯤 미리 예약을 해놓으면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에 박람회입장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또한 저렴한 가격에 많은 상품들을 시식,시음 해볼 수 있습니다!!

공짜시식도 엄청 많답니다 으흐흐흫!!!!!

 

제가 EP.02 주류박람회 후기를 썼었는데 맥주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던 제가 주류박람회를 갔다오고나서 주류에 관심이 크게생겼습니다. 그렇게 다양한 맥주가 있다는걸 처음알았고 여기서 다 풀어쓸수는 없지만 맥주의 문화가 굉장히 재밌다는걸 알게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데이트 코스로 박람회를 즐겨보세요. 마치 놀이동산에 온 기분입니다. ㅋㅋ

한번가기 시작하면 두번 세번 다른 박람회를 계속 찾게되실겁니다!

또 언젠가 한번 기회가된다면 맥주의 문화에 대해서 한번 써보도록하겠습니다.

 

앞으로 저의 블로그포스팅은 박람회 방문 후기와 개최예정준비중인 박람회들을 소개해드릴 예정인데요.

주로 외식관련 (쉽게 말해 먹을것들!! ㅋㄷㅋㄷ) 박람회들이 주를 이룰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글은 5월 중순쯤 박람회 한 곳을 방문할 예정인데 방문할 박람회에 대해 소개&설명해 드리는 시간을 가지고자 합니다!

 

그러면 소개&설명 들어가겠습니다아~!

 

 

 

 

 

 

 

 

 

 

2019 스위트 코리아 (Sweet Korea 2019 Dessert Festival)

 

 

 

 

올해 8회째를 맞이하는 스위트 코리아 디저트 페스티벌 입니다!

일일이 다보면서 즐기려면 하루가 모자르다는 스위트 코리아!!

박람회 위치부터 말씀드리자면

서울 양재동 AT Center 에서 열립니다

 

정확한 주소명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27 AT Center 입니다!

 

신분당선 양재시민의 숲 4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AT 센터 위치 & AT 센터 전경

 

올해 8회째를 맞는 전통있는 행사답게 수많은 업체들이 참가하는데요!

올해 어떤 업체들이 참가하는지는 알아내지 못했으나 작년에 참가했던 업체들을 확인해보니

대기업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네셔널지오개르픽 매거진, 구스토아, 농협, 코스트코 부터 소규모기업이지만 내실있고 퀄리티있는 회사까지 무려 250여 다양한 업체들이 참가하였으니 권위있는 외식박람회인것은 확실한듯 합니다!

참고로 작년에는 일산 킨텍스에서 열렸었다고 하네요!

참가업체의 부스 모습들!! 출처:https://blog.naver.com/sweetkorea_/221506366326
다양한 디저트관련 기기를 파는 모습들 출처:https://blog.naver.com/sweetkorea_/221506366326

 

다양한 디저트들을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능! 출처:https://blog.naver.com/sweetkorea_/221506366326
부대행사들을 눈 앞에서 직접!!! 출처:https://blog.naver.com/sweetkorea_/221506366326

 

보기만해도 침이 나옵니다!! 가면은 지갑이 텅장될거는 불보듯 뻔하네요..ㅠㅠㅠㅠ

스위트코리아에서 수많은 디저트들을 보고 먹을 수 있지만 이것 뿐만아니라 프로페셔널한 전문가들로부터

강연&강의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이 스위트코리아의 최고 강점입니다!!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어떠한 프로그램들이 있는지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1.프렌치 티파티

위 사항에서 나와있듯이 16일부터 19일까지 

1회차 10:00-11:00 

2회차 12:00-13:00 

3회차 14:00-15:00 

4회차 16:00 -17:00  각 타임별 32명씩 차들을 시음하고 소개받을수 있는 시간이 있습니다. 

선착순 마감이며 별도의 비용을 온라인에서 10,000원 현장에서 13,000원 내야 하지만 

차에 관하여 상세히 배우면서 차를 즐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스위트 세미나

 

다양한 강연들

스위트 세미나는 다양한 강연들을 들을 수 있습니다. 저명한 디저트 관계자들을 초청하여 경험담,경영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져 현재 디저트 관련 사업중 이시거나 창업준비를 꿈꾸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더컵(www.the-cup.co.kr)'에서 신청 가능하며 가격은 20,000원 입니다! 

 

3.스위트 클래스

저는..플라워케이크를 자료조사해보면서 처음 알게되었는데 말그대로 케이크를 꽃처럼 만든 하나의 작품을 만드는 것을 뜻하는 거더라구용! 

사진을 보여드리자면

출처:https://www.flowercake.net/news3

 

사진을 보니깐 아~ 뭔지 확 감이 오더라구요. 너무 아름답죠? 너무 아름답다라는 생각이 나는 반면에

너무 아름다워서 먹을수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용! 저는 새지우개 사고 새하얀 부분이 때 탈까봐

잘 못쓰는 희한한 성격이라서..ㅋㅋㅋㅋㅋㅋㅋ 나이들면서 조금씩 없어지긴 하더라구용

수강가격은 홈페이지에 들어가봤는데 아직 명시되어있지 않아서 알 수가 없네용 ㅠㅠ

 

이외에도 여러가지 행사들이 준비되어져 있으니 더 자세히 알고싶으신 분들은

http://www.sweetkorea.kr/?home 에 방문하셔서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오늘 스위트코리아 방문티켓을 예매하였는데요!

알고보니 5월전에 했으면 무료였더라구용....빨리 알았으면 좋았을텐데...ㅠㅠㅠ

지금 신청하면 3,900원에 예매가 가능합니다!!

http://www.wemakeprice.com/deal/adeal/4441874/980000/?source=recent&no=1

 

[플레이특가]서울2019 스위트 코리아 3,900원 ▶ 구경하러가기

달콤향긋 디저트축제! 최저가!

www.wemakeprice.com

관심있으신 분들은 위 주소에 들어가서 얼릉 예매하세용!!

좋은 추억 남기실수 있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저는 갔다와서 2019스위트코리아 후기 사진과 될 수 있으면 동영상도 남기도록 할게용~!

다음포스팅때 봐용~! 안뇨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