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문화생활

EP.43 <송파구> 올림픽공원 (자이언트 캣) + 멋진야경사진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다들 월요일 잘 보내셨습니까?

저도 오늘 개학했는데요!!!

오랜만에 아침9시까지 학교에 가봤습니다!

좀 피곤했는데

이내 괜찮아지더군요 ㅎㅎ

 

요즘 습기도 별로없고 날씨도 많이 시원해진편인데요!

물론 낮에 시내같은곳을 걸으면 땀도 많이 나고 여전히 무더운데요.

그래도 올해 여름은 작년 여름에 비해서 굉장히 짧아서 참 다행인 것 같습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바로 송파구에 위치하고있는 올림픽공원인데요!

여긴 사실 제가 갔다온지 몇 주 됐습니다 ㅎㅎ

여기를 제가 갔다온 이유는 유튜브촬영때문인데요!

저의 블로그 메인 카테고리를 보시면 유튜브 카테고리가 생기신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 이곳에 여러 업데이트를 할건데요!

조만간 올림픽공원 영상도 올라갈 것 입니다!

 

올림픽공원 유튜브 촬영을하면서

사진도 같이 몇 장 찍어보았는데요!

이 날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께도 좀 보여드리고 싶어서 포스팅하게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 포스팅은

올림픽공원안을 구체적으로 소개 한다기보다는

제가 찍은 몇 장의 사진들을 소개시켜드린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올림픽공원 위치 소개 후

제가 찍은 사진들 보여드리겠습니다!

 

올림픽공원은 

5호선,9호선 올림픽공원역

8호선 몽촌토성역을 이용하여

올림픽공원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올림픽공원은 워낙 넓기때문에

모든곳을 돌아다닐 수 없었고

위에 빨간동그라미 안쪽을 돌아다니며 사진을 촬영하였습니다!

 

 

집에서 걸어가는 길에 올림픽공원 아파트를 촬영했습니다!

올림픽공원 광장 바로 앞입니다!

이건 잘 찍었다기보다는 

그냥 참고하시라고 올립니다! ㅋㅋㅋ

롯데월드 가는 방향!

올림픽공원 가는 길!

뭔가 흐릿한게...

느낌있게 나온 것 같아서...ㅋㅋ 

올림픽공원을 한참들어왔는데

멀리서 거대한게 빛나길래 가까이와보니

엄청 큰 고양이 

자이언트 캣이 서있더라구요!

이게 정말 어마어마하게 컸습니다!

 

이 자이언트캣 주변으로 여러 조그만한 동물모형들도있었습니다!

정말 이쁘죠?

 

 

 

 

자이언트 캣이 위치해있는 곳 뒤를 찍어보았습니다!

빛이 워낙 쎄서 해처럼 나왔는데 해가 아닙니다!

산책로를 찍어보았습니다!

워낙 라이트가 많기때문에 

사진으로보니 대낮 같기도하네요!

올림피공원에서 높은 곳 으로 올라가서 찍어보았습니다!

롯데월드타워가 보이고

올림피공원 광장과 그 가운데에 우뚝 솟아있는 평화의 문이 보입니다!

주변의 건물들과 아파트들이 멋진 연출을 도와주고있습니다!

 

앞에서도 말했다시피 

이 날 날씨가 너무 좋았기 때문에

어떻게 찍어도 잘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여러 필터로 

같은 자리에서 여러번찍어보았습니다!

 

 

다른 필터로 찍은 사진!

이 사진이 조금 더 현실에 가깝게 나왔습니다!

내려가서 평화의 문을 좀 더 가까이 찍어보기로했습니다!

내려가는 계단!

본래는 평화의 문이 번쩍번쩍하게 빛나야하는데 

빛나는 날이 아닌지

시간대가 아닌지

빛나지 않더군요. ㅠㅠ

빛나면 정말 더 멋있는데...

아쉬웠습니다!

이렇게 사진 촬영을 하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사실 별로 안둘러본 것 같지만

저희집에서 공원까지 걸어가서 공원 제일 높은 곳에서 사진을찍고

다시 내려와 평화의문까지 간 후

집까지 걸어갔기때문에

꽤나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특히 이 날 한창 더울때 였습니다.

습기가 너무 높아서 하루종일 땀만 나던 때 였는데요.

걸으면서 실컷 땀 흘리니 

오히려 시원하고 개운하더라구요!

참 즐겁게 하루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올림픽공원은 낮에 가던 밤에 가던

어느계절에 누구와가도 참 좋은 곳 입니다!

시간되시면 꼭 올림픽공원에 가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저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이구요!

저는 다음포스팅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