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문화생활

EP.45 <강남역> 양 많고 맛있는 모던통닭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도 잘 지내고 있습니다!!!

 

요즘 개학을 해서 많은 사람들이 

오랜만에 만난 학교 동기,선후배들과 술집에 가서

술을 마시며 노는데요.

치킨값이 어마어마하게 비싸졌죠?

둘이서 치킨 맥주 시키면 2~3만원은 기본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사먹는게 부담스러울 때가 많습니다.

 

그런데 최근 제가 지인을통해서 양많고 맛있는 치킨집을 찾아냈습니다!

바로 모던통닭이라는 가게입니다!!!

심지어 땅값비싼 강남역에 위치해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좋은 퀄리티의 치킨을 자랑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다녀와보았는데요!

제가 다녀온 모던통닭!

 

강남역 모던통닭 위치를 소개시켜드리는것을 시작으로

포스팅 시작해보도록하겠습니다! 

 

신분당선강남역 4번출구를 통해 나오시면 

강남 모던통닭에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모던통닭 도착!

앗 그런데 간판이 쓰러져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저희가 도착했을때는 5시30분정도 였습니다!

아직 사람들이 막 몰려올 시간은 아니었습니다만은

그럼에도 몇 테이블에 이미 손님들이 계셨습니다!

굉장히 모던하면서도

구석구석 레트로의 감성도 보였습니다.

저는 저 하얀색 스크린이 나오는 곳 앞에 앉았습니다!

평소에 저 하얀색 스크린으로 축구와 같은 스포츠시청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허허......치킨은..언제나 옳다...!

안에서 바깥을 찍어보았습니다!

제가 앉은곳에서 최대한 넓게 매장안을 찍어보려고했는데요.

제 카메라가 광각렌즈,광각으로 찍을 수 있는 카메라가 아니라서 아쉬웠습니당 ㅠㅠ 

제 사진을보면 별로 안 넓어보이는데

실제로 매장안에들어가보면 굉장히 넓습니다.

50~60명은 수용할 수 있는 규모입니다!

수많은 맥주들이 준비되어져있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계새치킨과 크리미니언치킨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제 동기2명은 음료를

나머지 한명은 레드락 500ML를 주문하였습니다!

저는 클라우드 생맥주를 주문했습니다!

여러메뉴들이 많았는데요!

도시락 로제파스타가 눈에띄었습니다!

이번에는 주문하지 않았는데

꼭 한번 먹어보고싶더군요!

메뉴들이 정말 많죠?

여러 안주거리들도 많이 팔더라구요.

메뉴들을 고르느라 정말 힘들었습니다.

제가시킨 클라우드 생맥주입니다!

저는 술을 그리 안좋아하는데

생맥주나 와인은 좀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

앞뒤가 너무 안맞나요? ㅎㅎ 

레드락 500ml입니다!

흠...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살짝 음료수같은?

크리미니언치킨입니다! 

양 정말 많죠?

그런데 이거 보이는것보다 양이 더 많습니다.

저희가 총 4명에 치킨2개를 시켰는데

배가 한창고팠는데

먹는데 정말 힘들었고

결국 남겼습니다.

계새치킨과 크리미니언치킨

계새치킨입니다!!!

치킨에 새우 슈레드치즈가 올라가있는데요!

소스가 매운데 

그냥 매운게아니라

음...굉장히 중독적으로 계속손이가는 맛이었습니다.

하튼..맛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치로 가져와서 치즈를 녹여주더군요!

치즈를 녹인 후 모습입니다.

정말 맛있어보이죠?

새우도 정말 실하더군요!

치킨 진짜 맛있었습니다

처음에는 크리미니언치킨에 손이 많이 갔는데

갈수록 손이 많이 간 것은 계새치킨이었습니다!

물론 크리미니언치킨도 맛있습니다 ^ㅡ^

후후 2조각 빼고 다 먹었습니다!

저희가 온지 1시간정도 되니

이미 자리 다 꽉차고 없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모던통닭에 방문하시고싶으신분들은

일찍 가셔야 혹은 예약하셔야 

여유있게 식사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주변에 회사가 많다보니

직장 회식하러 온 사람들이 많아보였습니다!

밖에나와서

다시 한 컷 찍었습니다!

넘어졌던 현수막은 다시 세워져있네요!

 

정말 비싼돈 주지 않고 양 많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강남역에서 이렇게 먹을 수 있는곳 많지 않기때문에

정말 잘 먹었다고 생각했습니다!

모던통닭 정말 강추합니다!!!!!

 

오늘 저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이구요!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