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문화생활

EP.09 <잠실야구장> LG vs SK 야구경기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오늘도 구름이 살짝꼈지만 막 엄청덥지는 않은 

저에게는 딱 좋은 날씨인것같습니다! 호호홍

 

오늘 포스팅할 글은 6월26일에 있었던 일 입니다.

뭔가 의미심장한 혹은 거대한 사건을 말하는것 같은 뉘앙스군요...

후후 저에게는 살짝 큰 사건이 있었죠..

 

이날은 저에게 생애 두번째로 야구장에 가본날이었습니다!!!

첫 야구경기는 똑같이 잠실야구장에서 봤었는데요

옛날에 이승엽선수가 아시아홈런 기록까지 1개홈런을 앞두고 있을때 본 이후로 처음입니다!!!

 

헉....이봐 당신......대학생 맞는가?!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제가 늦깎이 대학생이란점 잊지말아주십숑!

 

사실 저는 야구 룰도 잘모르고....야구에 흥미가 안가더라구요

아버지,어머니는 야구인기가 많은 지역인 부산사람이셔서

두분다 야구 룰도 아시고 MLB도 간간이 보시는 편 입니다.

 

예전에 아는동생이 야구를 하도 좋아해서 한번 좋아해볼까 했는데 안되더라구요.

저에게는 가만히 서서 공 치고 공 잡고 하는게 너무 루즈합니다.

 

저는 경기를 보는것은 축구를 엄청좋아하고

직접 운동하는것은 수영을 좋아한답니다!!!

 

어쨌든 이런 제가 야구장에 가게 된 이유는 학교동기중에 

야구를 너무 좋아하는 친구가있는데 그 친구가

친한동기 저 포함 4명 다 모아서 야구를 꼭 보러가고싶다고해서

이번에 가게되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야구장은 정말 어렸을적에 가보고 처음이기 때문에

이번 방문을 살짝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당일날 장마라는 소식이있었는데요.

보슬비같이 조금만내리면 경기가 계속 지속되지만

비가 엄청크게 내리면 경기를 중단하게 된다는데요.

중단하게 되었을 경우

야구경기 6회전이면 환불을 해주고 

야구경기 6회후면 환불이 안된다고 합니다.

속으로는 비가 크게내려라.........라고 조금 빌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무사히 야구 보고왔습니다 ^^ 

히히

 

그래서 오늘은 제가 찍어온 야구장 모습 보여드리려고합니다!

 

호~우!

잠실야구장 도착!!!

보이시나요? 구리구리한 날씨

이때까지만해도 비도 몇 방울씩 떨어져서 비가 크게 올줄알았습니다.

 

저희는 방학을해서 간거라 평일 수요일이었는데도 사람이 제법 많았습니다.

역시 야구매니아분들의 열정은 대단합니다.

 

오우 저는 정말 이런 부스들 처음봤습니다

특히 프랜차이즈 중에서도 피자헛,KFC,BHC가 이런 부스들을 가지고있는건

거의 처음인 것 같습니다.

 

예전에 락페스티벌 같은게가면 다른 프랜차이즈점들이 이러한 부스형태로 파는건 많이 보았는데

그중에서 피자헛,KFC의 이런형태는 처음이라 신선했습니다.

 

사진으로 다 찍지는 못했지만 밑에 야구장에있는 부스리스트들이 있는데요.

일일이 다 사진을 찍을수는 없었지만 많은 업체들이 있었습니다.

이걸보면서 

아 사람들이 야구보러 오는 외적인 요소들중 하나가 이런것이구나 라고 느꼈습니다.

 

저희는 다른데서 먹을것을 사가지고와서 따로 사지는 않았습니다!!!

외부에서 음식을 사서 들어가도 된다고해서 시장에서 사왔는데요!!!

시장 포스팅까지 해버리면 너무 길어져서 반반 잘라서하기로했습니다!!!

다음포스팅에서 보여드리도록하겠습니다!!!

 

 

무인발권기가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전 야구장이 두번째 방문이다보니

옛날 생각에만 사로잡혀있던 저는 창구를통해서 예약한 표를 받는건줄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제가 너무 옛날세계에 머물러있다는걸 느꼈습니다.

이때 정말 거짓말하는게아니라 무인발권기있는것보고 흠칫! 했습니다.

옆에 동생들한테 어! 무인발권기가 있네? 라는 소리가 나올뻔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예약을 했었는데요 가격은 만원이었습니다!

무인발권기에서 받은 티켓!

오우~컬러에다가 선수사진과 선수번호까지!

정말 야구 좋아하시는분은

카드수집하듯이 모으시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야구 유니폼 파는곳입니다!

되게 이쁘더라구요

저는 야구팬이 아니다보니 크게관심은없었지만

다양한 아이템들이 많아서 해당팬들이 보면 매우 좋아하지않을까 싶습니다.

바로옆에 LG 도 있었는데 LG꺼는 미처 사진촬영을 못했네요.

제가 야구를 잘모르는데 이 두개팀이 같이 홈구장을쓴다고 하더라구요.

마치 이탈리아 세리에 A의 AC밀란 인터밀란이 같이 홈구장을 쓰는 그런개념인것 같더라구요.

LG 두산 매치일때는 박터지겠구나 생각했습니다!

 

와~!!!!!!!!!!!!!!!!!!!!!!!!!!

정말 넓었습니다!!!!!

이 말외에는 할게 없는

정말 넓고 탁! 트여서 좋더라구요!!!

이 날 구름이껴서 오히려 시원해서 좋더라구요!!!

오우 밑에 보이는 많은사람들!!! 

야구유니폼입고 관람하시는분들이 많네요~!

평일이라서 그런지 엄청 꽉찬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의 열기를 느낄수있었습니다.

저 초록색 외야? 쪽 좌석이 제일 싸다고하네요

7,000원?

가격듣고 아 꽤 올만하다고 느꼈습니다.

 

이래저래 보고있는데

처음에 LG가 1회초부터 3점 리드하고있었습니다.

LG가 2연패중이었다고해서 

오우 첫스타트가 굉장히 좋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상대인 SK가 현재 1위이고 굉장히 잘한다고하더라구요.

 

LG팬인 동기가 매우 좋아하더라구요

근데 안타깝게도 동기의 기쁨이 그리 오래가진 못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입장한게 6시 30분즈음이었는데요.

곧 어두워져서 라이트전광판을 켜주더라구요!

라이트 켜주니깐 오~ 정말 야구경기볼맛나는데? 라고 느꼈습니다.

 

 

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선수들 기죽을까봐 열심히 응원해주는 착한 LG팬분들!

 

이날 경기가 4시간정도를 했었습니다.

원래 4시간씩 걸리지는 않는데 유독 길었다고하네요.

지루함을 이기지못한 저는 일어서서 경기장 주변을 구경하려고 일어서서 돌아다녔는데요!

 

야구장 너머로 주변 서울풍경들이 보이더라구요!

경기장 제일 높은곳으로 올라가서 크게 한바퀴돌아보았습니다!

제일위에서 찍은 야구경기모습입니다! 

위에서보니깐 게임이 더 잘보이는것같았습니다.

위에가 조용하기도하고 사람도 적고 

다음에본다면 여기서...!

 

 

계속해서 돌아보았습니다.

 

푸에르자 부르타라는 

연극+서커스 같은 느낌이라는데요.

야구광팬인 동기가 봤는데 재밌다고 꼭 보라고하더군요!

굉장히 특이하게 전시장이 위치해있고 불빛도 번쩍번쩍거려서 눈에띄었습니다.

 

걸어서 제일 끝 까지 왔습니다! ㅋㅋ

SK 쪽 좌석인데요!

아무도없어서 좋더라구요!!!

여기 앉아서 핸드폰게임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흑흑 저는 야구랑 안맞는것같아요 ㅠㅠ 재미가없어용 ㅠㅠ

 

여기에 계속 앉아있다가 9회말 될때쯤 본래 좌석으로 돌아갔습니다!

결과는 7:4로 LG의 패배였습니다.

공격때만되면 팬들이 계속 일어나서 응원하고 춤추고하는데

저도 마지막LG의 9회말공격 때는 기쁜맘으로 같이 일어나서 춤추었습니다!

곧 집에간다라는 기쁨에...!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게임끝나고 나오니 시간이 거의 10시가까이 되었더라구요!

그래도 간만의 큰 경기장을 보니 마음도 뻥뚫리는것 같고

즐거운 야구경기 소개해준 동기에게 감사했습니다.

 

경기가끝나고 동기한명이 집이 수원이라 광역버스타는 강남근처에가서

24시간 하는 할리스커피에 들어갔는데요!

이때 너무 피곤해서 외관과 내관 메뉴판을 찍지못했습니다...ㅠㅠ

근데 정말 카페가 좋더라구요

제가 기존에 아는 그런 할리스가 아니라 

작정하고 만든게 느껴지는 프리미엄 느낌의 할리스커피였습니다!

 

무엇보다 주변에 학원도많으니 밤새공부하는 사람들에겐 좋은 것 같았습니다

 

지상1층에서 지하로 내려가는 구조인데

정말 좌석이 많았습니다. 

100명은 훨씬 더 앉을 수 있는곳이었습니다!

 

피치딸기크러쉬 스무디입니다!

레귤러와 라지 사이즈가있는데

저는 라지로시켰고 6,300원 정도 했었던것같습니다!

맛있더라구요~

근데 살은 엄청찌겠더라구요..

이 날은 단게 너무 땡겨서 시켰습니다!

여러분들도 스트레스많이 받으면 꼭 시켜드셔보세용!

정말 맛있었습니다!

 

오늘 저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포스팅때 돌아오도록하겠습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