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

EP.03 The Ting Tings - That`s not my name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잘들 지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열심히 기말고사 공부중일 것 입니다.

현재 이 글은 아마도 예약발행을 해서 올려놓았을 것 입니다.ㅎㅎㅎ

이 예약발행 시스템 참 여러모로 좋은 기능인것같습니다.

유용하게 사용중!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뮤지션은

영국밴드 The Ting Tings 입니다!!

 

더 팅팅스!

 

더 팅팅스!

이름처럼 통통튀는 음악들을 많이하는 더 팅팅스는

케이티 화이트, 쥴스 드 마티노 여자1명 남자1명의 듀오로 구성되어있는 영국 밴드입니다.

2008년 영국BBC선정 가장 주목해야할 신인으로도 뽑힌적 있는 실력파 밴드입니다!!

2009 글래스턴 베리 페스티벌에도 참가했었죠!!

 

케이티화이트는 무대에서 굉장히 시크하시고 활발하면서도 통통튀는 스타일입니다.

보컬&기타 프로듀싱 작사작곡 파트를 맡고있습니다.

아우라가 엄청납니다.

특히 라이브에서 무대장악력이 굉장히 좋습니다.

노래도 잘 부릅니다. 개인적으로는 고음에서의 음색보다는 저음에서가 더 매력적인것같습니다.

키도 크고 얼굴도 작고 비율도 좋고 전체적인 외모가 굉장히 뛰어난데

스타일링도 너무 세련되게 그러나 스트리트하게 잘해서 이러한 요소들이

인기몰이에 한몫 하는 것 같습니다.

 

쥴스 드 마티노는 서브보컬&드럼 프로듀싱 작사작곡을 맡고있습니다.

보컬부분이 엄청 뛰어난건아니지만 상당하 수준의 보컬로 주로 서브보컬입니다.

가끔식 기타도 치십니다!

몇 곡중에 본인의 목소리만 들어간 노래도 있는것같은데 제목이 기억이 안나네용!

이분도 외모가 외적으로 뛰어나고 옷도 잘입으십니다.

그래서 귀뿐만아니라 시각적인 재미도 있습니다.

 

맨처음 이 밴드를 알게되었을 때 이 두분이 커플인줄알았는데 커플은 아니고 비즈니스적 사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이들의 외모도 훌륭하지만 

더 훌륭한것은

이들의 음악성!!!!

 

이들의 작곡작사능력은 외모적인부분을 훨씬 더 상회 합니다.

굉장히 훌륭합니다.

대중적이면서도 개성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Shut up and let me go, That`s not my name, Great DJ,Fruit Machine,Hang it up,

Wrongclub 등등 

 

제가알기론 거의 대부분의 곡은 쥴스 드 마티노와 같이 작사작곡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보컬부분의 음색이나 창법이 독특한 것도 있지만

한 가지장르에 사로잡혀있지 않고

여러 장르들을 두루두루 섭렵하고있습니다.

 

뮤직비디오 제작에도 본인들의 아이디어를 많이내어 뮤직비디오 제작에도 적극적입니다.

사실 웬만한 실력있는 밴드들은 작사,작곡,뮤직비디오에 대부분 관여합니다.

 

몇 년 전에 우리나라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도 왔었네요!! ㅎㅎ

 

더팅팅스의 소개는 여기까지하고...

오늘의 노래를 소개해 드릴텐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The Ting Tings 의 음악은

2014년에 발매한 앨범 super critical 의 4번트랙 Wrongclub 입니다.

출처:https://www.allmusic.com/album/super-critical-mw0002703359

 

 

본래는 That`s not my name을 먼저 소개해드리려 했습니다.

실제로 제목을 That`s not my name을 적어놓고 포스팅 준비중이었으나

Wrongclub 노래가 더 끌리고 뮤직비디오를 각각 감상하고 비교해보니

제 기준에서는 Wrongclub 이 The ting tings의 매력을 더 어필하여 보여주고 있는듯하여

노래선정을 바꾸었습니다.

 

차후에 That`s not my name, Shut up and let me go, hang it up 등등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본래 유투브 계정이 없었던것같은데 어느새보니 15만명이나 구독자가 있더군요.

 

더팅팅스가 노래 발매가 굉장히 텀이 긴편이었습니다.

텀이 몇년씩 있었어서

이 글을 쓰기전에 음....아직 새노래 아직 안나왔겠지? 했는데

아아 이미 7~8개월전에 새 노래가 발매되었었고

9~10개월전에 라디오 에디트 버전등등 

기존노래를 재편곡한 여러버전으로 나왔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너무 관심을 안가졌었네용 ㅋㅋ

 

제가 처음 Wrongclub을 처음에 들었을때

도입부에서 시작되어 노래끝까지 이어지는 멜로디가

Daft Punk를 연상시켰었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실지 궁금하네요!

밑에 뮤직비디오입니다!!!

 

The Ting Tings - Wrong Club

https://www.youtube.com/watch?v=l7CTEdDvsdk

 

 

The Ting Tings- Wrong Club

 

Hey, If you can't move your feet

이봐 만약 너가 발을 멈춘다면
You wanna stand like a woman

그건 아마 너가 여자와 있고 싶기 때문일거야
You wanna stand with me

아님 나랑 있기 원하는것이거나
If you don't seem to fit in

만약 이 클럽안에서 너가 어울리지 않는것같으면
You wanna take some cover

누군가 너를 구출해주길 원하는 거겠지
You wanna leave with me

넌 나하고 떠나고 싶은거야

 

Did I ever tell you about the way I wanna feel  *

내가 너에게 어떻게 내가 느끼는지를 한번이라도 말해준적이있나?
Giving it up and fly away

포기하고 떠나가버려
Did I ever tell you about the good times that you get *

너가 다른 날을 가졌을때 너가 모른다면
Don't know if you got another day

내가 너에게 말해준적이있나? 좋은시간이라고?

 

(Oh oh oh oh)

Hey! I'm in the wrong club

이봐 이 장소는 내가 원하는 곳이 아니야
Listening to this shit

X같은 노래나 듣게 되고 있어

 

(Oh oh oh oh)

Hey! I'm in the wrong life, someone get me out of it

나는 잘못된 인생에 있어, 누군가 날 구해줘
(Oh oh oh oh)

 

 

And if you wanna come in

너가 들어오고 싶다면
We can sit on boxes

다른 곳에 가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I keep everything

난 모든걸 차지 할거야
Oh, and if you're standing in the corner

너가 구석에 서있다면
You can tell me you don't wanna talk

나에게 이야기하고싶은 기분이 아니라고 말해도돼
And I tell you how it's always been

그리곤 나는 너에게 내가 어떻게 지냈는지 말해줄거야

 

Did I ever tell you about the way I wanna feel

내가 어떻게 느끼는지 너에게 말해준 적이 있었나?
Giving it up and fly away

모든것을 제쳐두고 날아올라

And did I ever tell you about the good times that you get

너가 가질 즐거울시간들을 내가 말해준 적이 있었나?
Don't know if you got another day

모르겠네 너가 나를 다른 날에 만날 수 있을지

 

 

(Oh oh oh oh)

Hey! I'm in the wrong club

이봐 이 장소는 내가 원하는 곳이 아니야
Listening to this shit

X같은 노래나 듣게 되고 있어

(Oh oh oh oh)

Hey! I'm in the wrong life, someone get me out of it

나는 잘못된 인생에 있어, 누군가 날 구해줘

 

(Oh oh oh oh)

I ain't moving though the beat is on

비트가계속 되어져도 나는 춤추지 않고있어
Everyone's gonna let me know it

나로 인해 모두가 알게 될거야
Get me out somewhere I belong

이곳에서 나를 꺼내 내가 있어야 할 곳으로 보내줘
Come with me, we can over throw it

나와 함께 가자, 우린 더 즐겁게 보낼 수 있어
What's the matter with the crazy fool

멍청한 놈과 있으면 어때
Keep it in or I can go and show it

기억해둬 아니면 내가 가서 보여줄게

No DJ never saved my life

절대 DJ의 음악은 날 흥겹게 하지 못해

 

(Oh oh oh oh)

Hey! I'm in the wrong club

이봐 이 장소는 내가 원하는 곳이 아니야

Listening to this shit

X같은 노래나 듣게 되고 있어

(Dj never saved my life)

절대 DJ의 음악은 날 흥겹게 하지 못해

 

I'm in the wrong life, someone get me out of it

나는 잘못된 인생에 있어, 누군가 날 구해줘

(Oh oh oh oh)

Hey! I'm in the wrong club

이봐 이 장소는 내가 원하는 곳이 아니야

Listening to this shit

X같은 노래나 듣게 되고 있어

I'm in the wrong life, someone get me out of it

나는 잘못된 인생에 있어, 누군가 날 구해줘

 

And everyone's gonna let me know it

그리고 나로 인해 모두가 알게 될거야

Come with me, we can over throw it

나와 함께 가자, 우린 더 즐겁게 보낼 수 있어

Keep it in or I can go and show it

기억해둬 아니면 내가 가서 보여줄게

 

(Oh oh oh oh)

Hey!

이봐!

No DJ never saved my life

절대 DJ의 음악은 날 흥겹게 하지 못해

 

뮤직비디오에서 춤추는 사람이 케이티 화이트 입니다!

너무 춤을 잘춰서 누가보면 밴드하는 사람이아니라 댄스가수인줄 알겠습니다 ㅋㅋ

아예 댄스가수쪽으로 나가도 될 실력입니다.

그리고 쥴스 드 마티노가 기타도 친다고 했는데 이 뮤비에서 치고있습니다 ㅋㅋㅋ

주 포지션은 드럼이 맞습니다!!

 

레이디 가가 같은 느낌이드는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는데요.

노래 어떤가요? 기존노래들보다는 톡톡튀는 맛이 덜하지만

여전히 The Ting Tings 만의 개성은 살아있는 노래입니다!

 

Wrong Club 말고도 좋은 노래들이 많으니 많이 찾아들어보세요!!

추후에 더팅팅스의 좋은 노래들을 많이 포스팅하겠습니다!!!

 

저는 여기서 포스팅 글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이상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Wrong Club 이었습니다!!

 

모두들 안녕~!!!!!!!

다음포스팅에서 만나요~!!!!!!!!!!!!!!!!!!!!!!!!!!!!

 

 

728x90
반응형

'Music !' 카테고리의 다른 글

EP.06 Morten Harket - Can`t Take My Eyes Off You  (2) 2019.11.07
EP.05 Keane -The Way I Feel  (3) 2019.09.13
EP.04 Arctic Monkeys - A Certain Romance  (0) 2019.06.24
EP.02 The Killers - Just Another Girl  (0) 2019.06.02
EP.01 PetShopBoys - Love etc.  (0) 2019.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