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문화생활

EP.03 어린이날 가기좋은곳! 서울어린이대공원!

728x90
반응형

헤~~~~~~~~~~~~~~~이~!!!!

안녕하세요~방랑너구리입니다~ 오늘 날씨가 많이 더워졌습니다..헉헉 조금만더워도 땀을 육수처럼 흘리는데

겨울긴바지 입고 나온저는 오늘 쉽지않군요!! 뜨허규ㅠ

땀을 흘리면 짜증이 날 수 있을법했지만 오늘 너무 좋은곳에 갔다와서 기분이 산뜻한데요

바로 서울어린이대공원을 갔다왔기 때문입니다!

 

서울어린이대공원은 광진구 능동로 216 에 위치하여 있으며 

7호선 서울어린이대공원역으로도 있으며  교통편이 굉장히 좋은편 입니다

또 바로 앞 맞은편에 세종대학교가 위치하여 있습니다!

 

 

저는 오늘 지하철을 이용하여 어린이대공원을 갔다왔는데요!

어땠는지 지금부터 공개하겠습니다! Let`s gogogogogo~!

 

사람이 많이 올 것을 대비하여 써놓은 안내문!

어린이공원역에서 내리니 지하철 기둥에 어린이대공원 가시는분들은

1번출구로 나가면 된다고 친절하게 표시를 해놨더군요!

 

 

 

어린이대공원 도착!

짜잔! 어린이대공원도착! 1번출구에서 나오자마자 찍은 샷 입니다! 

나왔는데 공원앞이 너무이뻐서 놀랬습니다!! 날씨도 좋았지만  어린이대공원을 갔던게 정말 오래됐었는데

정말 많이 좋아지고 특히나 깨끗해졌더군요. 도착하자마자 오길 정말 잘했구나 싶었습니다!!

 

 

바로 옆 세종대학교 !

 

바로 옆 세종대학교 2

 

바로 옆 세종대학교 3

옆에 세종대학교가 있는데 정문이 너무이쁜거에요! 그래서 몇 장 찍었습니다!

학교정문인데 궁처럼 해놔서 너무 이쁘고 주변과 잘 어울러지더라고요.

옆에는 학교강당인거같은데 연예인이 오는건지 줄이 엄청나게 길에 이어져 있더라고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세종대학교안에 종종 산책하러 가고 학식이 그렇게 맛있다고 유명하다고 하네요

나중에 한번 가보시는것 좋을것 같습니다. 저도 언제한번 세종대학교내부를 주제로 포스팅 해볼까합니다!

 

다시돌아와 어린이대공원 정문 앞에는 매점들이 있는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솜사탕 파는 매점~

 

돗자리 파는 매점~

돗자리는 제일 큰패밀리용 10,000원 부터 작은것은 5,000원 ~7,000원 총 3가지 종류가 있었습니다

 

 

정문으로 가려하는데....세상에 저 멀리 엄청나게 많은 병아리들이 있는게 아니겠습니까? 

동물원에서 집단탈출했나 싶어서...

옹기종기~ 음? 병아리들이 아닌가?

 

 

 

귀여운 병아리들의 향연~♬

가까이 가보니,,,,,,

아하! 병아리가아니라 노란색옷을 입은 어린이들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웠어요~ 욘석들~ 피크닉 왔니~?

 

 

어린이대공원 정문!

어린이 대공원 입장하기전 정문 샷!

 

5월 5일부터 진행되는 어린이프로그램들

 

어린이대공원 개장&폐장시간

어린이대공원은 아침5시에 개장하여 22시에 폐장됨을 정문에 게시해놓았더라고요!

 

 

아닛? 반려견놀이터 까지? 

반려견놀이터까지 있었네요! 관리자측의 세심한 배려가 엿보입니다!

 

또 다른 병아리들 발견

 

정문을 지나치자마자 보이는 대공원

 

제가 간 날짜가 5월3일 금요일 3시 즈음이었는데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북적북적거리지는 않았는데 적지도 않았습니다!

역시나 선생님들과&유치원생들 부모님&아이들이 많았고 커플들도 많더군요!

 

 

어린이대공원 지도

어린이대공원이 이렇게 넓었나 싶더군요...

전 지도를보면서 동물원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동물원 가는 길 보이는 팔각정? 육각정?

 

공원 안 매점

공원안에 매점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밖에있는 매점에서만 사지못할까 걱정하실필요가 없습니다!

 

육각정 이네요~

육각정에서 취침中...zzZ

저도 가서 눕고싶었습니다 ㅋㅋㅋ

 

 

서울상상나라

본래 동물원을 갈계획 이었는데 육각정에 이끌려와보니 앞에 서울상상나라 라는 건물이 있었습니다.

옛날에는 없었던것같은데....뭐하는 곳 인지 궁금해서 한번 들어가보기로 했습니다

정문 앞 걸려있는 작은 현수막 

정문앞에 어떠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져 있는지 곧 진행될 것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하나의 프로그램을 제외하고는 모두 대체공휴일이 지난 다음주 부터 이더군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건물 로비

들어가자마자 

아~ 어린이들 위해만들어이진 시설놀이공간이구나 라고 느꼈습니다

아기자기하게 해놨고 흥겹고 단조로운 멜로디들이 울려퍼졌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건물 로비 2
입장권을 파는 데스크

 

유모차 보관소

아이들전용 문화시설 답게 유모차 보관소가 있어서 유모차가 없어도 걱정없이 이용할 수 있겠더군요 

물품보관소

 

물품보관소2

물품보관소도 있어서 가져오신 아이들 식기도구들을 맡길수가 있습니다!! 바로 옆에 물품보관소가 또 있어서 발디딜틈없이 사람이 많지않은이상은 언제든지 이용가능할것같습니다!!

살짝 엿 볼수 있는 공간

이 시설의 내부가 궁금하지만 아직 입장료를 지불하지 않은분들을 위해서

펜스가 쳐진 공간에서 안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창문을 통해서 볼 수 있었던 건물 내 또 다른공간

 

울상상나라를 둘러보고 다시 동물원으로 향했습니다!

중간 중간 공원안에 있는 푸드트럭

 

 

 

 

정말 크고 이뻤던 나무

 

동물원 근처 식물원

동물원 근처에 다오면 식물원이 있습니다!

 

오전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가능합니다!

입장료는 공짜!

동물원 앞 푸드코트

동물원 앞에 푸드코트가 있는데요 음...가격이 아주 싸지 않습니다

우동이 6,500원 이었던걸로...사먹지는 않아서 맛이 어떤지는 모르겠습니다.

사진에는 찍히지 않았지만 옆에 GS25편의점도 있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동물원 정문!!

 

동물원 옆 펼쳐져있는 조그만한 공터

이 공터는 유치원단체들에게 오픈하는 공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공터 옆 그늘공간

 

공터2

 

공터3

 

동물원에 들어가면 제일 먼저 마주치게되는 원숭이들~

총4마리의 원숭이들이 있습니다!

열대 동물관

열대동물관에는 도마뱀,자라,파충류 들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들어가보지는 않았는데 입구근처까지가니 사람이 적지않게 많았습니다.

입장료는 공짜!

 

 

열대동물관 바로 위에 있는 맹수마을!

 

사실 저는 파충류쪽보다는 맹수쪽이 좋아서....곧바로 맹수마을로 갔습니다!! 기대반 설렘반!

 

들어가자마자 마주친 엘레펀트 형님

아기코끼리도 옆에있는데 목욕중이라서 나오질 않더군요. 물이 좋은지 안에서 장난치는데

허우적거리는게 처음에는 빠진줄..;;

 

사자!

 

사자입니다! 제가 갔을때는 이 한마리만 있었는데 도대체 앞을 볼 생각을안해서.....이 모습밖에 찍지못했습니다..ㅠㅠ

 

...?!

믿기지 않으시겠지만 저쪽 안쪽 구석에 자세히..보시면 호랑이가 있습니다

육안으로는 보이는데 통유리가 너무 뿌옇고 카메라가 이걸 캐치못하더군요...ㅠㅠ

게다가 자고있어서.....흑흑 죄송합니다.. 근데 자는게 얘뿐만이 아닙니다 ㅠㅠ....

 

 

사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귀엽죠? 얘 진짜귀여웠습니다 표범인데 너무 잘 자더라고요

얘는 진짜 고양이 같았습니다. 저도 집에 고양이 13년째 키우고있는데 진짜비슷합니다.

너무 귀여워서 오랫동안 봤는데 일어나줘서 앞모습 찍었습니다!

 

귀엽죵?
곰 들

네! 맞습니다!

곰들 입니다!

 

X발..?

이 아니라 서발 이라는 동물입니다. 멀리서 X발 이라는 줄 알고... 깜짝 놀랐습니다

이런 동물이 있는걸 오늘 처음 알았네요. 그런데 이 친구사육장도 통유리가 너무 뿌얘서 제대로 찍지못했습니다.ㅠㅠ

바로 밑부터는 잘나온 동물들만 올리겠습니다.

 

퓨마찡 '_'
귀여웠던 붉은여우!
하이에나

 

저는 어렸을적 본 라이온킹 때문에 하이에나를 별로안좋아한다능.....

 

동물원은 맹수마을말고 조류마을 등 여러 동물들이 있는데 저는 여기까지만 보고 주변 공원을 더 보기로 했습니다!

멀리서도 보이던 3층으로 이루어져있는 건물

올라갈수는 없었습니다.

동물원 위로 쭉 올라가보니 놀이동산이 있더군요!

 

 

놀이기구들이 옛날보다 다양해진게 한눈에 보였습니다

 

 

돌아가는 길

공원을 나가려고하는데 큰 놀이터가 보였습니다

앉아서 애들 뛰노는 모습보는데 

공원 경치,동물원,놀이공원 보는것보다 여기 앉아서 조용히 애들 노는 모습 보는게 제일 좋았던것같습니다 ㅋㅋ

고퀄리티였던 놀이터

안에 정글짐처럼 굉장히 잘해놓아서 저도 안에 껴서 놀고싶더군요....ㅋㅋㅋ

들어갈때는 작동하지 않았던 분수

4시쯤 되니 분수쇼 시작

 

나와 너와 서울의 연결고리♬

어린이대공원을 안가본지가...10년도 훨씬넘었었습니다. 그것도 근처만 잠깐 왔다갔었는데 

정말좋게 바뀌었더군요. 안에 먹을거리도 많고 엄청 비싼것도 아니었습니다.

곧 어린이날이니 자녀가 있으신분들은 가도 좋을 것 같고 연인분들이나 친구분들께서 같이

기분전환겸 걸어다니시면 좋을듯합니다! 

들어갈때는 사람들이 여기서 사진을찍느라 찍지 못했었는데 위사진을 마지막으로 포스팅 마무리 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좋은주말 보내세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