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06

(11)
EP.09 <잠실야구장> LG vs SK 야구경기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오늘도 구름이 살짝꼈지만 막 엄청덥지는 않은 저에게는 딱 좋은 날씨인것같습니다! 호호홍 오늘 포스팅할 글은 6월26일에 있었던 일 입니다. 뭔가 의미심장한 혹은 거대한 사건을 말하는것 같은 뉘앙스군요... 후후 저에게는 살짝 큰 사건이 있었죠.. 이날은 저에게 생애 두번째로 야구장에 가본날이었습니다!!! 첫 야구경기는 똑같이 잠실야구장에서 봤었는데요 옛날에 이승엽선수가 아시아홈런 기록까지 1개홈런을 앞두고 있을때 본 이후로 처음입니다!!! 헉....이봐 당신......대학생 맞는가?!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제가 늦깎이 대학생이란점 ..
EP.04 2019 서울 HMR 쿠킹&푸드페어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다들 잘 지내시고 계신가요? 오늘 서울은 구름이 조금 껴서 그런지 햇빛도 안쎄고 무엇보다 덥지 않아서 너무 좋습니다!!! 6월도 이리 더운데 7월은 어찌보낼지....ㅠㅠ 이렇게 더운 여름에 연인과 데이트를 혹은 친구와 놀러가거나 아니면 혼자 바람쐬면 돌아다니고 싶을때면은 에어컨 빠방하고 눈으로 즐길 수 있는곳이 최고아니겠습니까? 그러기에는 박람회,전시,페어 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박람회,전시,페어는 단순히 노는것 뿐만아니라 가서 체험과 학습을 동시에 할 수 있는곳이니 얼마나 좋습니까!!! 마침 눈으로도 즐기고 맛있는 것도 먹고 시원한 에어컨까지 3가지를 한번에 즐길 수 ..
EP.06 KANGOL 캉골 - 간편한 가방 슬링백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더운 여름 잘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포스팅하는 이 와중에도 땀을 흘리고 있습니다...헉헉헉...... 저는 땀을 엄청많이 흘립니다. 육수처럼 흘리곤하는데요! 그래서 저는 여름에 크게 꾸미는걸 좋아하지 않습니다. 주로 유니클로, 지오다노에서 검/회/흰 3종세트 반팔을 한팩씩 사서 매일 돌려입습니다 ㅋㅋㅋ 매년 그렇게 사다보니 집에 검,회,흰티셔츠가 굉장히 많습니다! 그런데 날씨뿐만아니라 땀을 더 흘리는 이유 중 하나는 가방-백팩 그리고 그 안의 내용물들 때문입니다!! 저는 어디를 갈때 꼭꼭꼭 백팩을 메고다니는편입니다. 제가 손,피부가 너무건조해서 로션, 쿨링스프레이, 썬크림등이 들어있는 미니파우치를..
EP.03 2019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INSHOW 박람회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더운 나날 잘 보내고 계십니까? 증말 쪄죽을 것 같습니다 ㅠㅠ 저는 오늘 야구경기를 보러갈예정입니다!!! LG VS SK 인데요!!! 제가 나이 한자릿수 였을때 이후로 처음가는 야구장인데요!!!!! 야구 룰도 잘 모르는 저이지만 가서 열심히 즐기 야구장 실내, 경기 하는 모습,인근음식점 사진 많이 찍어가지고 포스팅하겠습니다!! ㅎㅎ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은 서울 1인방송 미디어쇼-INSHOW 박람회 입니다!!!! 쉽게 줄여서말하면 1인방송 미디어 박람회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최근 몇 년은 1인방송의 전성시대라고..
EP.02 2019 스위트코리아 5.16~5.19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오늘은 5월4일 토요일 어린이날을 하루 앞뒀네요. 자녀가 있으신분들은 아이들에게 즐거운 어린이날 추억을, 꼭 자녀가 없으셔도 대체공휴일까지 붙어있는 어린이날을 즐겁게 잘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어린이날 3일짜리 단기알바중입니다 흑흑흑 ㅠㅠ... 힘들5힘들5.. 오늘은 어디를 갔다온 후기를 쓰기보다는 앞으로 예정되어있는 박람회들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박람회란?! 박람회는 생산물의 개량ㆍ발전 및 산업의 진흥을 꾀하기 위하여 농업, 상업, 공업 따위에 관한 온갖 물품을 모아 벌여 놓고 판매, 선전, 우열 심사를 하는 것이 박람회입니다!!! 라고..네이버 국어사전에 설명되어져 있습니다 ㅋㅋㅋ 박람회중에서도 저는 외식상품관련 박람회를 ..
EP.04 Arctic Monkeys - A Certain Romance 헤~~~~~~~~~~~~~~~이~!!!!!!!!!!!!!!!!!!!!!!!!!!!!!!!!! 안녕하세요~방랑너구리입니다!!!! 이 글이 올라간 당일의 날 저녁 저는 기말고사 첫번째 시험을 보고 있을겁니다!! 이글은 제가 예약발행에서 올리는 글입니다 ㅎㅎ 제가 시험 잘 볼수있도록 기도해주십쇼옹 ㅠㅠㅠㅠ 예약발행이라는 기능은 미리 포스팅글을 써놓고 언제 자동으로 업로드 될 지를 설정할 수 있는데요. 정말 유용하게 잘쓰고 있습니다 ㅎㅎ 오늘 제가 준비한 가수와 노래는 Arctic Monkeys 의 A Certain Romance 입니다!!!!! 우선 Arctic Monkeys 소개 먼저 하겠습니다!!! 알렉스터너 - 보컬,기타 제이미 쿡 - 기타 닉 오말리 - 베이스 맷 헬더스 - 드럼 4명의 멤버들로 구성되..
EP.03 The Ting Tings - That`s not my name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잘들 지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열심히 기말고사 공부중일 것 입니다. 현재 이 글은 아마도 예약발행을 해서 올려놓았을 것 입니다.ㅎㅎㅎ 이 예약발행 시스템 참 여러모로 좋은 기능인것같습니다. 유용하게 사용중!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뮤지션은 영국밴드 The Ting Tings 입니다!! 더 팅팅스! 이름처럼 통통튀는 음악들을 많이하는 더 팅팅스는 케이티 화이트, 쥴스 드 마티노 여자1명 남자1명의 듀오로 구성되어있는 영국 밴드입니다. 2008년 영국BBC선정 가장 주목해야할 신인으로도 뽑힌적 있는 실력파 밴드입니다!! 2009 글래스턴 베리 페스티벌에도 참가했었죠!! 케이티화이트는 무대에서 굉장히 시크하시고 활발..
EP.05 HOLIDAY BOILEAU 에코백 헤~~~~~~~~~~~~~~~~~~~~~이!!!!!!!!!!!!!!!!!!!!!!!!!!! 안녕하세요~!!!!!!!!!!!!!!!!!!!!!!!!!!!!!!!!!!!!!!!!!! 방랑너구리입니다!!!!!!! 잘들지내셨나요? 저는 잘 지냈습니다!!!! 요 몇일 날씨도 우중충하고 비도 계속오고 태풍이 온다 안온다 말이 많은데요. 태풍은 아직 안 온것같습니다!!! 더웠다가 추웠다가...감기걸리기 좋은 날씨인데요 더운걸 무지 싫어하는 제 입장에선....차라리 비와도좋으니 계속 시원한 날씨였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꼭 날씨 때문이 아니라 늦깎이 대학생인 저는 가방에 이것저것 챙겨다니느라 땀을 많이 흘리는데요. 특히 지각할거같을때나 지하철에 사람이 만원일때 땀을 엄청흘립니다...ㅠㅠ 땀을 흘리면서도 백팩 안 이것..

728x90
반응형